- 제 목
- 집 자소서 성장배경이 제일 큰벽임
- 글쓴이
- 레테
- 추천
- 0
- 댓글
- 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6393
- 2025-09-17 06:56:50
| ㅇㅇ1 | 성장배경 저는 학창시절에 교내 빵셔틀이자 체육시간 축구공으로써 어쩌고 121.136 | 2025.09.17 06:57:33 |
| 레테 | 헤이헤이 | 2025.09.17 06:58:50 |
| ㅇㅇ1 | @레테 제얘기임… 121.136 | 2025.09.17 06:59:01 |
| 레테 | ㅠㅜ | 2025.09.17 06:59:10 |
| 시산혈해 | 보통 관련 직종을 위해 내가 무엇을 해왔는지랑 연계해서 적는게 좋음.. - dc App | 2025.09.17 07:00:54 |
| 잔물결 | 난 입사 지원서에서 입사 후 포부 이게 개빡세서 힘들어하는 중... | 2025.09.17 07:01: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