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게임할때? 화내는거 별루라구 생각은 하는데용♪
- 글쓴이
- 샘플카린
- 추천
- 0
- 댓글
- 1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6065
- 2025-09-17 05:46:03
| ㅇㅇ1 | 하지만못접죠 121.136 | 2025.09.17 05:46:13 |
| 히에루 | ㄹㅇㅋㅋ | 2025.09.17 05:46:25 |
| 또르미르 | 롤은 진짜로 | 2025.09.17 05:46:47 |
| 샘플카린 | 거의접엇었는데 브친이영업해서 다시해버림 ㅠㅠ | 2025.09.17 05:47:00 |
| 샘플카린 | 진짜사람미침 | 2025.09.17 05:47:06 |
| 샘플카린 | 게임구조도 그렇고 사람 수준도이상하고 | 2025.09.17 05:47:16 |
| 비엔이 | 난 롤을 안해봐서 모르겠넹 - dc App | 2025.09.17 05:47:29 |
| 샘플카린 | 앞으로도 하지마삼 | 2025.09.17 05:47:48 |
| 간편조회 | ㄹㅇ 롤은 질병니 맞다 - dc App | 2025.09.17 05:48:10 |
| 띠얀띠 | 전체채팅 치는거 보면 인류애 떨어짐 | 2025.09.17 05:48:13 |
| 내누녀 | 히오스 많이하다보면 치료댐 어 졌네 어 이겼네 | 2025.09.17 05:48:41 |
| 논스톱딸딸이 | 스웨덴게임하는데 겜회사탓하고 화내는것도 좀 별로인가요 | 2025.09.17 05:49:16 |
| 샘플카린 | 사람이병듬진자 | 2025.09.17 05:51:07 |
| 샘플카린 | 제가 성격버린 큰원인중하나삼 | 2025.09.17 05:51:19 |
| 샘플카린 | 재미가없잔아 | 2025.09.17 05:51:26 |
| 샘플카린 | 스웨댄게임 하나하는거있는데 100중 롤이지분50쯤되면 그건25쯤한듯 | 2025.09.17 05:51:4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