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나는 브갤이 평화로운 곳인 줄 알았어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1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6047
- 2025-09-17 05:42:32
| 새하양 | 도파민에 미친 사람들 밖에 없는데 - dc App | 2025.09.17 05:43:12 |
| MissingNo | 사탕 하나 주면 쫄래쫄래 따라올거 같은 브붕이로구나 | 2025.09.17 05:43:12 |
| 레이실 | 평화롭긴 한데...여기도 어쩔수 없는 갤이라는거죠 | 2025.09.17 05:43:20 |
| 유성우를따라서 | 쿨 돌아서 그래 | 2025.09.17 05:43:21 |
| ㅇㅇ | 오래 보니까 보이긴 하더라 | 2025.09.17 05:43:41 |
| ㅇㅇ | | 2025.09.17 05:43:54 |
| ㅇㅇ | 갤이 다 그렇지 머 어쩔 수 있나 | 2025.09.17 05:44:25 |
| 또르미르 | 옛날브갤이하루종일불타고그랫는데 | 2025.09.17 05:44:35 |
| MissingNo | @ㅇㅇ 으흐흐흐흐흐흐흐 | 2025.09.17 05:44:40 |
| ㅇㅇ | ㄹㅇ 쿨탐 사이에 왔었나봐 | 2025.09.17 05:44:40 |
| ㅇㅇ | ㄹㅇ이가 ㅋㅋㅋ | 2025.09.17 05:44:4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