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주식 막 시작했을때 엔비디아나 넣을걸
- 글쓴이
- 잘못
- 추천
- 0
- 댓글
- 1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5896
- 2025-09-17 05:11:15
| 밀피_ | 도파민중독자 | 2025.09.17 05:11:38 |
| 잘못 | 암다잉 | 2025.09.17 05:11:48 |
| ㅇㅇ1 | 짤녀 이쁜데 스타킹 머씀? 222.118 | 2025.09.17 05:13:11 |
| 미찌 | 저주셈 | 2025.09.17 05:13:12 |
| ㅇㅇ2 | 헤어밴드 입에 물리고 스타킹 찢은뒤에 보지 헐때까지 쑤실께 175.223 | 2025.09.17 05:13:48 |
| 잘못 | https://chuㅁme.booth.pm/items/6279621 중간에 ㅁ 빼 ume가 안된대 | 2025.09.17 05:14:50 |
| 잘못 | 죽어 | 2025.09.17 05:15:03 |
| ㅇㅇ | 미래관련된주식사고 존버하면 무조건오르는데 그 기다리는기간이 버티기힘들긴하지 211.114 | 2025.09.17 05:15:05 |
| 잘못 | 미쳣나바 | 2025.09.17 05:15:09 |
| 잘못 | 우울해졌어 | 2025.09.17 05:15:18 |
| 또르미르 | 너도 잃고 뺏구나..... | 2025.09.17 05:15:46 |
| 잘못 | 남은게없다 | 2025.09.17 05:16:13 |
| ㅇㅇ2 | 1페이지에서 제일 무쌩긴년이 써줬으면 감사하지를 못할망정 175.223 | 2025.09.17 05:16:17 |
| 잘못 | | 2025.09.17 05:16:30 |
| ㅇㅇ1 | @잘못 고마엉 222.118 | 2025.09.17 05:19:12 |
| ㅇㅇ1 | @ㅇㅇ1(222.118) ㅈ금불장인데 엔비 고고 222.118 | 2025.09.17 05:19:27 |
| 잘못 | | 2025.09.17 05:19:41 |
| 자살 | 이거 이뻐서 마음에 드는데 허리 위쪽으로 없는 버전 안나오려나 ㅠ | 2025.09.17 05:20: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