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너희들도 심심하면 이거 함 해봐! 짱 어려워!
글쓴이
나고양이아니다
추천
0
댓글
16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5503
  • 2025-09-17 04:06:58
														


auto_zzal_251749



그건 바로 영어 스펠링 맞추기!

유튭 쇼츠 보다가 나도 해봤는데 짱 어렵더라구!

문제 아래에 바로 정답 적었으니까 브븐이들도 해바!


















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6aafd3e

_I_GER

FING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b6c6d9633


_I_GER

FINGER
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8e4aaedb8


_ _IGGER

TRIGG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6f028469e


_I_ER

RIV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1f62e4798


_ _ _ _ ER

COOK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32a4798


_ _ _ _ _ ER

TEACH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a796eefc9


_ _ I _ _ER

THINK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7284895


_ _ I _ ER

DRIVER


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620479a


N _ GGER

NAGGER





다들 잘 맞췄지?

맞지?



안아줘용 김치전 구워와 2025.09.17 04:07:16
삼중하나 왜 답이 다 nigger임? 2025.09.17 04:07:31
SenYan 2025.09.17 04:07:33
올뷔심 니거밖에 업는데?? 2025.09.17 04:07:33
레이실 NIGGER. 2025.09.17 04:07:49
_법사_ 두번째 SINGER 아니야? 2025.09.17 04:08:06
나고양이아니다 2025.09.17 04:08:12
나고양이아니다 그게 무슨소리니! 2025.09.17 04:08:18
나고양이아니다 아뉜데? 2025.09.17 04:08:25
나고양이아니다 2025.09.17 04:08:40
나고양이아니다 마쟈! 수정함 ㅎㅎ 2025.09.17 04:09:24
Rink Burger 2025.09.17 04:09:41
나고양이아니다 2025.09.17 04:09:43
나고양이아니다 2025.09.17 04:09:56
ㅇㅇ 정답이 다 똑같은데?? 2025.09.17 04:09:57
나고양이아니다 편견이 심한 브부이구나 2025.09.17 04:10:3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744 갑자기어릴때 길드들어가려고 나이속인거생각남 6 엘팡 2025-09-17 0
5025743 애니메이션 볼거업나 12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742 학교가는 토요일날 학교에서 라볶이 같은거 해먹지 않냐 14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41 미필 공익 상근도 전부 미자 취급하면 2 MissingNo 2025-09-17 0
5025740 죽고싶다 4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5739 요즘 퍼리끼고 돌아다니는 맛에 브챗함 4 히에루 2025-09-17 0
5025738 이미 네임드화 존나 달달하게 됐네 2 ㅇㅇ 106.101 2025-09-17 6
5025737 요루시카 루바토 이거 띵곡임 6 댕댕충 2025-09-17 0
5025736 치마 너무 펄럭이는데 본 어케 조정해야함?? 4 ㄷㅇ 2025-09-17 0
5025735 헉 아바타 비하하면 손해배상 해야한데 3 브븐 2025-09-17 1
5025734 머임대체무슨일이잇던거임 말랑눈꽃 2025-09-17 0
5025733 난 초글링이야 4 ChoiKatz 2025-09-17 0
5025732 진짜 좆도 없으니깐 늙은걸 권위로 위장하고 과시하며 모멸하네? 4 ㅇㅇ 2025-09-17 0
5025731 제가주딱이된다면 2 OculusQuest 2025-09-17 4
5025730 나도 미자 할래 씨발 4 ㅇㅇ 119.201 2025-09-17 0
5025729 근데 미자면 브쳇 하지마라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5728 이햄스터그뭐냐초콜릿닮지않음? 8 닝닝즈 2025-09-17 0
5025727 고구미말링이괸히샀네 7 코코낸내- 2025-09-17 0
5025726 오늘의 점심은 잔디무침 2 ChoiKatz 2025-09-17 0
5025725 친구한테 바보게임 당함 4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724 라때는 말이야 놀토가 있었는데 쯧쯧 8 루블 2025-09-17 0
5025723 미자는모르겠고 미장하러가야하구요 8 레레땅 2025-09-17 0
5025722 제가주딱이된다면 자짤안쓰면 다 처형하겟습니다 13 이뀨립스 2025-09-17 1
5025721 고3이 아니라 초5였으면 되는거 아닌가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20 쇼콜라 만지다가 아이리 만지니까 쉪키 왤케 적고 부족하지 4 ㅇㅇ 2025-09-17 0
5025719 그냥 브.챗.못.하.게 만들어주자 3 ㅇㅇ 211.234 2025-09-17 4
5025718 여기왤케미자많음 8 ㅇㅇ 2025-09-17 0
5025717 대학 수업 수준이 안맞아 어떡하지 19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5716 그냥 협곡에 잘못들어온 미자 본 느낌임 ㅇㅇ 2025-09-17 0
5025715 당연히 나이랑 미짜는 문제가 안되지 ㅇㅇ 2025-09-17 0
5025714 어제 유동성님이 말한거 고대로 되냐.. 3 시오네 2025-09-17 0
5025713 유동이 문제면 유동을 멸절시키면 되는거 아님? 2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-09-17 0
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-09-17 0
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.33 2025-09-17 0
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7 0
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-09-17 0
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.248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