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이케맨의 정확한 정의가모임...?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3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5399
- 2025-09-17 03:44:44
- 39.7
| 양띠 | 이케이케 하는사람 | 2025.09.17 03:45:18 |
| 개물렁 | 이케멘-> 꽃미남 정도의 뜻 아니었나 정확히 이케멘 아바타를 낀 사람을 통칭하는걸로 알아. 보통 여미새가 대부분이라 인식이 좋지는 않음 | 2025.09.17 03:48:30 |
| 개물렁 | 물론 남캐 썼다고 무조건 그런건 아닌데.. 미나세 베이스 아바타 낀 애들 중에서는 정상인 사람 못본거 같긴함.. | 2025.09.17 03:50:5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