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이케맨의 정확한 정의가모임...?
글쓴이
ㅇㅇ
추천
0
댓글
3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5399
  • 2025-09-17 03:44:44
  • 39.7
														

싫어하는이유도 별별가지던데 

여자한테 초면에 코박고  꼬시는건

나도 꼴불견이긴한데

가만보면 남자아바타에 그냥 목소리좋은애들도

싸잡아서 욕하더라고 목소리를 깔았다는둥

근데 욕하는애보면 목소리도 빻았고 성격도 지가 더

열등감 가득해보일때가많아서

속으로 그럼 넌 좋아보이는척이라도좀해라

이런생각들때있거든

갤에서도 가끔보임 ..

이케맨의 정의가모임?
양띠 이케이케 하는사람 2025.09.17 03:45:18
개물렁 이케멘-> 꽃미남 정도의 뜻 아니었나 정확히 이케멘 아바타를 낀 사람을 통칭하는걸로 알아. 보통 여미새가 대부분이라 인식이 좋지는 않음 2025.09.17 03:48:30
개물렁 물론 남캐 썼다고 무조건 그런건 아닌데.. 미나세 베이스 아바타 낀 애들 중에서는 정상인 사람 못본거 같긴함.. 2025.09.17 03:50:55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736 치마 너무 펄럭이는데 본 어케 조정해야함?? 4 ㄷㅇ 2025-09-17 0
5025735 헉 아바타 비하하면 손해배상 해야한데 3 브븐 2025-09-17 1
5025734 머임대체무슨일이잇던거임 말랑눈꽃 2025-09-17 0
5025733 난 초글링이야 4 ChoiKatz 2025-09-17 0
5025732 진짜 좆도 없으니깐 늙은걸 권위로 위장하고 과시하며 모멸하네? 4 ㅇㅇ 2025-09-17 0
5025731 제가주딱이된다면 2 OculusQuest 2025-09-17 4
5025730 나도 미자 할래 씨발 4 ㅇㅇ 119.201 2025-09-17 0
5025729 근데 미자면 브쳇 하지마라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5728 이햄스터그뭐냐초콜릿닮지않음? 8 닝닝즈 2025-09-17 0
5025727 고구미말링이괸히샀네 7 코코낸내- 2025-09-17 0
5025726 오늘의 점심은 잔디무침 2 ChoiKatz 2025-09-17 0
5025725 친구한테 바보게임 당함 4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724 라때는 말이야 놀토가 있었는데 쯧쯧 8 루블 2025-09-17 0
5025723 미자는모르겠고 미장하러가야하구요 8 레레땅 2025-09-17 0
5025722 제가주딱이된다면 자짤안쓰면 다 처형하겟습니다 13 이뀨립스 2025-09-17 1
5025721 고3이 아니라 초5였으면 되는거 아닌가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20 쇼콜라 만지다가 아이리 만지니까 쉪키 왤케 적고 부족하지 4 ㅇㅇ 2025-09-17 0
5025719 그냥 브.챗.못.하.게 만들어주자 3 ㅇㅇ 211.234 2025-09-17 4
5025718 여기왤케미자많음 8 ㅇㅇ 2025-09-17 0
5025717 대학 수업 수준이 안맞아 어떡하지 19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5716 그냥 협곡에 잘못들어온 미자 본 느낌임 ㅇㅇ 2025-09-17 0
5025715 당연히 나이랑 미짜는 문제가 안되지 ㅇㅇ 2025-09-17 0
5025714 어제 유동성님이 말한거 고대로 되냐.. 3 시오네 2025-09-17 0
5025713 유동이 문제면 유동을 멸절시키면 되는거 아님? 2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-09-17 0
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-09-17 0
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.33 2025-09-17 0
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7 0
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-09-17 0
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.248 2025-09-17 0
5025704 다 초딩이네 4 옥수수뱀 2025-09-17 0
5025703 난 미자인지 아닌지보다 2 천마_Desuwa 2025-09-17 1
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.101 2025-09-17 2
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-09-17 0
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-09-17 0
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-09-17 0
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