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DM으로 수다떨기 어떻게 함..?
- 글쓴이
- 꽃과봄
- 추천
- 0
- 댓글
- 1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5322
- 2025-09-17 03:25:06
| 레레땅 | 섹스라고 먼저 보내보아요 | 2025.09.17 03:25:24 |
| 듀라니스 | 말할용기내는것도 대단한거래 | 2025.09.17 03:25:33 |
| 레이실 | 매일 이야기가 나오는게 제일 신기함.. | 2025.09.17 03:25:50 |
| 샤니_ | 왈랄랄루 | 2025.09.17 03:25:58 |
| 네타라레 | ㄹㅇ 쉽지 않음.. | 2025.09.17 03:26:09 |
| 꽃과봄 | 친구한테 시도해봤어요 | 2025.09.17 03:26:16 |
| 꽃과봄 | 친구니까 말할 용기보단 그냥 말 걸 수 있긴 해 | 2025.09.17 03:26:33 |
| 꽃과봄 | ㄹㅇ 그게 제일 힘든거야 시시콜콜한 이야기 난 일주일 정도면 완전 고갈인데 | 2025.09.17 03:26:51 |
| 꽃과봄 | 랄루 | 2025.09.17 03:26:55 |
| 슈거 |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이야기 하는 친구 정도는 | 2025.09.17 03:27:08 |
| 꽃과봄 | 간혹가다 며칠에 한번 그러는건 되는데 매일은 능력임.. | 2025.09.17 03:27:14 |
| 꽃과봄 | 있긴하지 | 2025.09.17 03:27:18 |
| 듀라니스 | @꽃과봄 젠장 나만 친구한테 연락할때 손 달달떨면서 하는거였냐 | 2025.09.17 03:27:47 |
| ㅇㅇ | 할말도업ㄱ음 안함 - dc App | 2025.09.17 03:28:12 |
| 꽃과봄 | @듀라니스 말을 거는건 어렵지않지 | 2025.09.17 03:28:36 |
| 꽃과봄 | 그런 편인데 사실 할 말이 딱히 없어도 나오는 사이가 진짜 좋은게 아닐까 | 2025.09.17 03:28:51 |
| ㅇㅇ | 일부러 관계 유지하고싶지도않고 그냥 흘러가는대로 사는게 조은듯 - dc App | 2025.09.17 03:31:16 |
| 꽃과봄 | @ㅇㅇ 그런 유형도 있지 관계는 본인에게 편한 방향이 최고야 | 2025.09.17 03:32:3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