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DM으로 수다떨기 어떻게 함..?
글쓴이
꽃과봄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5322
  • 2025-09-17 03:25:06
														


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1f165d95628b61a1c721d53b6a312fa2315cd1038ba9b2b3b68f88c1a11f2263f396a829462a0da04


걍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매일 할 수 있단건 대단한거야


그걸 들어줄 친구도 대단한거지





레레땅 섹스라고 먼저 보내보아요 2025.09.17 03:25:24
듀라니스 말할용기내는것도 대단한거래 2025.09.17 03:25:33
레이실 매일 이야기가 나오는게 제일 신기함.. 2025.09.17 03:25:50
샤니_ 왈랄랄루 2025.09.17 03:25:58
네타라레 ㄹㅇ 쉽지 않음.. 2025.09.17 03:26:09
꽃과봄 친구한테 시도해봤어요 2025.09.17 03:26:16
꽃과봄 친구니까 말할 용기보단 그냥 말 걸 수 있긴 해 2025.09.17 03:26:33
꽃과봄 ㄹㅇ 그게 제일 힘든거야 시시콜콜한 이야기 난 일주일 정도면 완전 고갈인데 2025.09.17 03:26:51
꽃과봄 랄루 2025.09.17 03:26:55
슈거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이야기 하는 친구 정도는 2025.09.17 03:27:08
꽃과봄 간혹가다 며칠에 한번 그러는건 되는데 매일은 능력임.. 2025.09.17 03:27:14
꽃과봄 있긴하지 2025.09.17 03:27:18
듀라니스 @꽃과봄 젠장 나만 친구한테 연락할때 손 달달떨면서 하는거였냐 2025.09.17 03:27:47
ㅇㅇ 할말도업ㄱ음 안함 - dc App 2025.09.17 03:28:12
꽃과봄 @듀라니스 말을 거는건 어렵지않지 2025.09.17 03:28:36
꽃과봄 그런 편인데 사실 할 말이 딱히 없어도 나오는 사이가 진짜 좋은게 아닐까 2025.09.17 03:28:51
ㅇㅇ 일부러 관계 유지하고싶지도않고 그냥 흘러가는대로 사는게 조은듯 - dc App 2025.09.17 03:31:16
꽃과봄 @ㅇㅇ 그런 유형도 있지 관계는 본인에게 편한 방향이 최고야 2025.09.17 03:32:34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792 어른들이 돼서 애하나 괴롭히는 꼴이란쯧.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5791 그래서 브분이들은 브챗에서 나이 몇살까지 대화해봄 11 무료로해줌 2025-09-17 0
5025790 20대 초에 근데 고생 ㅈㄴ해서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5789 시골은 이게싫단말이야 1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5788 우리 미짜 브붕이가 뭘 잘못함? 20 ㅇㅇ 106.101 2025-09-17 12
5025787 응애 4 밀피_ 2025-09-17 0
5025786 나도 미자임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5785 고로시 당해서 어굴하면 할일은 하나뿐이다 6 엘팡 2025-09-17 0
5025784 미자 실드치는 갤럼들 메모했음 3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5783 ㄴ 어쩌라고 오나홀련아 벌려 1 ㅇㅇ 211.36 2025-09-17 0
5025782 사실 미자인지 걔는 관심 없고 갤 불타는 게 좋음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781 다른건 다 참아도 소돔에 미자 들어오는건 참을 수 없음 1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80 바이올렛 에버가든 보다 울수도있음? 15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779 랜매 초면에 과몰입 부터 박는 사람 진짜 있음? 4 시오네 2025-09-17 0
5025778 근데디씨에서이정도면고로시수준도아닌데;; 6 닝닝즈 2025-09-17 0
5025777 미자는 모르겠고 나이많은게 자랑인 사람은 있더라 10 댕댕충 2025-09-17 0
5025776 미자가 욕먹던 성인이 욕먹던 똑같은데 ㅇㅇ 223.62 2025-09-17 0
5025775 자기가 왜 고로시당하는지도 모를걸 ㅇㅇ 39.7 2025-09-17 4
5025774 나이로 공격해도 타격없음 1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5773 어리니까 그렇지뭐 1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5772 너희 매직스크린 아냐 2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771 1월생이라서 띠 말할때마다 의견이 분분해져요 4 자살 2025-09-17 0
5025770 나 하던 겜 길드는 초딩만 거름 3 간편조회 2025-09-17 0
5025769 소송할일 생길거같앗는데 아는교수님이 도와주심 2 Genshin 2025-09-17 0
5025768 오프로 만나서 한 거 2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767 그런데 이제 학교 토요일은 안감? 20 MissingNo 2025-09-17 0
5025766 나이많은사람 놀리지마라 10 찐빵단 2025-09-17 0
5025765 지듣노 평가좀 2 머렌쿠키 2025-09-17 0
5025764 미자미자 거리니까 마자 화자 브라자 생각나잖아 ㅋㅋ 8 이뀨립스 2025-09-17 0
5025763 브붕이들 나이얘기하다보면 좀 가끔 드는 생각 4 카데바 2025-09-17 0
5025762 아 번개 자주 여는애 죽었네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5761 100일 망가 이거 루루네 종나 꼴리네 진짜 2 슈플렝 2025-09-17 0
5025760 지금 울고있는 미자게이면 개추 1 ㅇㅇ 211.234 2025-09-17 7
5025759 지능 높아지고싶다 2 옥수수뱀 2025-09-17 0
5025758 랜매에서 만난사람이 자기 미자라고했던게 생각나네 6 달달밤 2025-09-17 0
5025757 미자 네임드화 터질게 터졌네 ㅇㅇ 223.62 2025-09-17 1
5025756 즐거운생활 바른생활 슬기로운생활 2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755 근데어떻게놀토가틀닥임.. 11 반프르2 2025-09-17 0
5025754 학교가는 토요일 이야기 꺼내니까 노인들 다 모이네 4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53 병신짓만 하고 4 ㅇㅇ 118.235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