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요즘 사람들보면 다들 못헐뜯어서 안달인가봐
- 글쓴이
- 꺄하핳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4332
- 2025-09-16 19:46:48
| 전기양_ | 님도저랑... | 2025.09.16 19:47:14 |
| 꺄하핳 | ㄱㄷ | 2025.09.16 19:47:21 |
| 동그란사람 | 다들 예민하고 까칠하고 어려워졋어 - dc App | 2025.09.16 19:48:17 |
| 꺄하핳 | 지친다지쳐 | 2025.09.16 19:48:27 |
| 동그란사람 | @꺄하핳 안아주께에에 - dc App | 2025.09.16 19:49:18 |
| 보댕이 | 분노와 상실의 시대에 살고있기때문 - dc App | 2025.09.16 20:00:07 |
| 밍뉴 | 뭐만 말하면 빈틈 찾아서 반박하던데 돌겠으메 - dc App | 2025.09.16 20:29: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