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풀트vs페이셜 둘중 하나 고르라하면
- 글쓴이
- 나루미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4293
- 2025-09-16 19:14:56
| Μο | 그래도 팔다리는 움직여야대! | 2025.09.16 19:16:55 |
| 나루미 | 라고햇지만 요즘은 풀트페이셜 둘다잇는게 인권인듯 둘다살스잇음 무족건둘다사 | 2025.09.16 19:18:29 |
| 파체 | 요샌 둘다잇어야대 ㄹㅇ | 2025.09.16 19:20:12 |
| 나루미 | 얘는 맨날 걔위에 올라타서 퍽퍽앙앙대면서 요망한 표정 보여줘야대서 둘다필수지.. | 2025.09.16 19:21:00 |
| 파체 | @나루미 (둘다 없음) | 2025.09.16 19:21:19 |
| 나루미 | | 2025.09.16 19:21:55 |
| Rink | 하체마비 VS 안면마비... 난 안면마비할래... | 2025.09.16 19:26:37 |
| 나루미 | | 2025.09.16 19:30: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