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뷔페로 식비 줄이는거 어떰
- 글쓴이
- 그래도살아간다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4227
- 2025-09-16 18:32:16
| 기름참치 | 보통은 저녁먹고 < 이 시점에서 장염이 걸린다거나해서 개망함 | 2025.09.16 18:33:24 |
| 레테 | 무슨뷔페갈건데 | 2025.09.16 18:33:31 |
| 그래도살아간다 | 다 잘먹음 | 2025.09.16 18:34:55 |
| 레테 | 뷔페가격생각하면 손해일지도모름 | 2025.09.16 18:35:10 |
| 그래도살아간다 | 장염은 나약한자의 병 | 2025.09.16 18:35:15 |
| 그래도살아간다 | 보통 삼김이나 컵라면으로 때우면 무조건 손해긴함... | 2025.09.16 18:36:00 |
| 레테 | 요즘 앵간한 뷔페들 가격대가 2만원 중후반대라 차라리 매끼니 함바집 가는게 건강면이나 가격면이나 나을듯 | 2025.09.16 18:38:4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