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제일비싼패키지를 삿는데 스탠다드를 사야 확장시켜준다고요?
- 글쓴이
- 레테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862
- 2025-09-16 16:36:32
| ㅇㅇ1 | 역시 짱르코프 해야겠지? 112.165 | 2025.09.16 16:36:54 |
| 꺄하핳 | 그게먼소리야. | 2025.09.16 16:37:30 |
| 묭뇽 | 이자식 대가리가 봉합이 잘됐네? - dc App | 2025.09.16 16:37:33 |
| 레테 | 그냥 스팀안하면되지 뭐 | 2025.09.16 16:40:58 |
| 레테 | 대충 너가 게임하나사고 dlc 다사놧는데 스팀정출하고 연동도 해쥬는데 dlc를 게임한번 더사야 적용해준다는거임 | 2025.09.16 16:41:36 |
| 레테 | 으윽 | 2025.09.16 16:41:40 |
| 꺄하핳 | @레테 병신 | 2025.09.16 16:42:4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