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졸려죽겠는 와중에 충동적으로 피자 시킴ㅋㅋ;;
- 글쓴이
- 야비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848
- 2025-09-16 16:29:04
| _법사_ | 2025.09.16 16:29:28 | |
| 새하양 | 나도 새벽에 치킨 시키고 자버렸음 - dc App | 2025.09.16 16:30:45 |
| 야비 | 부힛부히힛 | 2025.09.16 16:32:06 |
| 야비 | 먹고잔거지...? | 2025.09.16 16:32:17 |
| 새하양 | 안먹고 문앞에서 디비 식었음 - dc App | 2025.09.16 16:33:02 |
| 야비 | 그건좀 슬픈걸... | 2025.09.16 16:33:28 |
| 쫄깃_ | 내일 아침식사 든든하겠네 | 2025.09.16 16:35:11 |
| 야비 | 아침을 잘 안먹는데... | 2025.09.16 16:39: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