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요즘 소주 좀 비싼느낌이네
- 글쓴이
- 새하양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645
- 2025-09-16 14:41:50
| 사시소 | 실제로비싸 ㅠㅠ | 2025.09.16 14:42:22 |
| 전생했더니나였다 | 밖에서먹으면 5천원이라 아까워죽음 | 2025.09.16 14:42:52 |
| 파란색귤 | 비쌈 | 2025.09.16 14:43:11 |
| 새하양 | 밖에서 마시는게 제일 아까움.. - dc App | 2025.09.16 14:43:42 |
| 새하양 | ㅠㅠㅜㅠ - dc App | 2025.09.16 14:43:45 |
| 새하양 | 비싼거 맞죠 - dc App | 2025.09.16 14:43:54 |
| 집에가고싶었다 | 네네넨네ㅔ네네ㅔ프빗네네네네ㅔㅔ갈래ㅔ메네네네ㅔ - dc App | 2025.09.16 14:44:38 |
| ㅇㅇ | 그건 몰겠고 짤녀 존나 이쁘긴하네 | 2025.09.16 14:46:4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