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윤회안업는 사스케랑 구미없는 나루토 누가 이길까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9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478
- 2025-09-16 12:14:55
| 생귤차 | 윤회안없는 사스케는 인드라 봉인이지만 구미없는 나루토는 아수라 봉인이 아니라는거임 | 2025.09.16 12:18:55 |
| ㅇㅇ | 걔는 아수라 봉인하려면 뭐임??? - dc App | 2025.09.16 12:19:37 |
| 생귤차 | 근데 아수라가 목둔에 선술이긴함 | 2025.09.16 12:20:36 |
| ㅇㅇ | 그러면 목둔에 선인모드옶는거먄 사스케가 이기지않나 - dc App | 2025.09.16 12:44:38 |
| 생귤차 | 근데 찾아보니까 인드라도 윤회안아니라서ㄷ봉인안되더라 | 2025.09.16 12:45:00 |
| ㅇㅇ | 그럼 윤회안 잇는 사스케대 선인모드없는 나루토 이건 전자아님??? - dc App | 2025.09.16 12:45:29 |
| 생귤차 | 구도옥쓰는나루토면할만하지않음? | 2025.09.16 12:46:22 |
| ㅇㅇ | 윤회안 기술이 상대 인술 흡수하는거잖아요 구도옥쓴거 흡수하면서 스사노오 치도리면 ㄷㄷ - dc App | 2025.09.16 12:47:23 |
| 생귤차 | 미안 거기까진 모르겟다 이이상은 나갤에물어보셈 | 2025.09.16 12:48: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