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진짜 너무좆같다 시발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381
- 2025-09-16 11:18:02
| ㅇㅔㄴ | 일단 존나 말려 | 2025.09.16 11:18:55 |
| 새우캔 | 2025.09.16 11:19:15 | |
| ㅇㅇ | 지금 폰 수건위에서 선풍기쐬주고있다.. | 2025.09.16 11:19:29 |
| ㅇㅇ | 폰 지금 선풍기 쐬주고있는데 최소 목요일까진 손대지말라네 | 2025.09.16 11:19:44 |
| ㅇㅇ | | 2025.09.16 11:19:52 |
| ㅇㅇ | 하 시발.. 오늘 비맞으면서 뛸때 폰 걍 집에 두고갈껄 | 2025.09.16 11:20:43 |
| ㅇㅇ1 | 쌀통에 넣어놔 223.39 | 2025.09.16 11:21:31 |
| ㅇㅇ | 선풍기 쐬지말고? | 2025.09.16 11:22:3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