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전자담배에는 니코틴없어?
- 글쓴이
- 두다
- 추천
- 0
- 댓글
- 10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292
- 2025-09-16 10:35:18
| ㅇㅇ | 보통 니코틴은 없고 타르는 있음 - dc App | 2025.09.16 10:36:00 |
| 두다 | 아 그름 안조은거군아.. | 2025.09.16 10:36:24 |
| ㅇㅇ1 | 전담이 아이코스같은게 있고 액상형이 잇는데 둘다 니코틴은 있어 223.39 | 2025.09.16 10:40:07 |
| 집에가고싶었다 | 니코틴잇음 - dc App | 2025.09.16 10:40:22 |
| ㅇㅇ1 | 무니코틴 액상을 쓰는법도 있긴한데 그럴거면 필 이유가 없음 223.39 | 2025.09.16 10:40:44 |
| 두다 | 둘 다 결국 나쁜거군아.. 안피워야겠다.. | 2025.09.16 10:40:55 |
| 두다 | 알려조서 고마우이 으흐흐 | 2025.09.16 10:41:14 |
| ㅇㅇ1 | 그럼 전담을 왜 피나요? 권련형보다는 몸에 덜 해로워서 갈아타는경우 실내에서 담배피고 싶은데 연초는 냄새나서 싫은경우 냄새가 나면 안되는 상황에서 담배는 피고싶은경우 등이 일반적인듯 223.39 | 2025.09.16 10:41:50 |
| ㅇㅇ1 | 입에 먼가 머금었다가 뱉고싶으면 비타민스틱이라는 것도 있긴한데 무언가 피는 행위에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담배도 호기심이 생기니 아예 안처다보는게 맞아용 223.39 | 2025.09.16 10:42:46 |
| 두다 | 네에에.. | 2025.09.16 10:49:3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