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슬픈배달음식증후군이라는게잇어?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1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291
- 2025-09-16 10:34:36
| 유성우를따라서 | 일단 난 있었어 | 2025.09.16 10:35:09 |
| ㅇㅇ | 실제로존재하는거엿구나! - dc App | 2025.09.16 10:35:33 |
| 올뷔심 | 대부분 사람이 잇어 | 2025.09.16 10:36:20 |
| 유성우를따라서 | @ㅇㅇ 돈아깝고 과식해서 속불편하고 맵고짜서 뒷맛도 별로고 이것저것해서 우웅해져 | 2025.09.16 10:36:35 |
| ㅇㅇ | 맛없는거먹으면 잇긴한데 맛난거먹어두그런가..? - dc App | 2025.09.16 10:37:10 |
| ㅇㅇ | @유성우를따라서 맛난거먹으면갠찮던데 별루면 돈아깝구속불평하긴해써 - dc App | 2025.09.16 10:37:38 |
| 유성우를따라서 | @ㅇㅇ 맛난거 먹어두 치우기 귀찮아 크아악 같은 경우도 있으니 | 2025.09.16 10:38:20 |
| ㅇㅇ1 | 맛있으면 꾸역꾸역먹어서 배터지게 먹은게 돼지같아서 기분나쁘긴한데 맛있었으니까 좋아쓰 하고 넘김 61.97 | 2025.09.16 10:38:44 |
| 호박고양이 | 음식에 신경을 쓰고 있는 상태여서 그런게 아닐까 다른데 집중하면 상관없을것같아 | 2025.09.16 10:40:21 |
| ㅇㅇ | 나는 맛난거면 꼳 내일두머거야지..하고 조금남기는데다음날먹으면 그날의감동이없어서 그냥다먹을걸해 항상 ㅎㅋㅋ - dc App | 2025.09.16 10:40:25 |
| ㅇㅇ | 그렇구나!그런걸지두 - dc App | 2025.09.16 10:40:3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