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유동의 개뻘소리를 보니까 옛날 브갤이 생각이 나네요
- 글쓴이
- 삼중하나
- 추천
- 0
- 댓글
- 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288
- 2025-09-16 10:32:44
| 유성우를따라서 | ㅋㅋ거짓말하지말라고ㅋㅋㅋㅋㄱㅋ | 2025.09.16 10:33:15 |
| 삼중하나 | 마 니 브갤 몇년군번이고 | 2025.09.16 10:33:36 |
| 유성우를따라서 | 2018년 | 2025.09.16 10:34:04 |
| 삼중하나 | @유성우를따라서 ㄱ- | 2025.09.16 10:34:31 |
| 유성우를따라서 | @삼중하나 반응 진짜 아조씨같아ㅋㅋ | 2025.09.16 10:34:49 |
| ㅇㅇ1 | 라떼는 말이야하는 거보니 이 브붕이는 왕 틀딱브붕이구나 61.97 | 2025.09.16 10:35: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