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베스1.0 질문 좀 받아조
글쓴이
엘팡
추천
2
댓글
20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265
  • 2025-09-16 10:23:17
														

7fee8871bc8261f63ce6e9b714827464c9808b5c012544e94daa183d2b05f91b8e827e087d8c291777a6ecfecb5b8e49c13bbbabe9610aa33c66905c9fbf6ece77c8c06a8b579f29b243d2e4656320c27ed83bec72b4db22

집이아니라서 그림으로 그렸는데 양해좀...

7fed8273a88261eb3fe9e2e44fee75659a908ba7f1c47c4caae1178392ec4c26f6662ebbf3a4

침대가 이러케 구석에잇구 저기 책상이잇는데 침대 머리맡위에 저기 베스1번 두고 책상에 2번 둬도 인식돼...?
1번이 침대위쪽에잇어서 각도가안나오는게 걱정이야
항상 브얄 누워서만하는디..

레이실 사람이 너무 작잖아ㅋㅋㅋㅋ 2025.09.16 10:24:03
엘팡 2025.09.16 10:24:31
글룸 인식이야 되겠지만 추적범위가 상당히 좁을듯 상하시야각이 넓진 못해서 2025.09.16 10:24:44
새우캔 메모: 피카소 브뵝 2025.09.16 10:25:11
엘팡 내가침대중앙쪽으로내려가면갠찮나..? 베스가 트래커위치만 인식하면대는거야? 2025.09.16 10:25:24
엘팡 2025.09.16 10:25:54
ㅇㅇ 소인이여써! - dc App 2025.09.16 10:25:54
글룸 @엘팡 베스끼리 동기화는 위치상 마주보고있을거니까 될거고,추적대상만 인식할 수 있는 범위면 되기는 하지 2025.09.16 10:26:26
엘팡 잘못그렷서,,, 2025.09.16 10:26:26
엘팡 @글룸 베스가 사람자체를 인식해야대? 아님 트래커위치를 인식헤야대? 2025.09.16 10:27:02
ㅇㅇ @엘팡 기여워라.. - dc App 2025.09.16 10:27:09
글룸 @엘팡 베스는 사람을 인식하지 않아요 트래커/컨/HMD에 있는 센서 찾아가는거라 2025.09.16 10:27:28
엘팡 @글룸 그럼 내가 침대에서 조금 내려가면 각이나오려나 2025.09.16 10:27:56
꽃한송이 그림 기엽네 2025.09.16 10:28:02
엘팡 @글룸 오키오키고마워 될거같넹 2025.09.16 10:28:17
엘팡 2025.09.16 10:29:14
엘팡 @ㅇㅇ 2025.09.16 10:29:23
엘팡 @글룸 이불덮으면 인식안대? 2025.09.16 10:31:46
글룸 @엘팡 당근... - dc App 2025.09.16 10:32:19
엘팡 @엘팡 잠잘때 이불못덮는구나... 고마어.. 2025.09.16 10:32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4804 념글뭐임 4 ㅇㅇ 2025-09-17 0
5024803 솔직히 아바타 개꼴리게 만들엇으면 함 대줘야한다고 생각하는 편하비_ 2025-09-17 0
5024802 브갤에서 차단당해본게 7 꽃과봄 2025-09-17 0
5024801 무튼 얼트 쓰면 좀더 꼴리게 포즈 취할수잇겟지 12 이초연 2025-09-17 0
5024800 오늘 이거 오는데 7 Autumn 2025-09-17 0
5024799 어제? 나온 브챗플러스용 마시멜로 재밌던데 6 기름참치 2025-09-17 0
5024798 내게 쓸 수 있는 글이 한개 뿐이야 무슨 글을 남겨야하지 ㅇㅇ 2025-09-17 0
5024797 파딱 고로시 해도 되냐? 6 시오네 2025-09-17 0
5024796 비오는거좋군 8 으애애 2025-09-17 0
5024795 아집에가고싶다고씨발집보내달라고 6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7 0
5024794 벌써 10시네 8 마마밍 2025-09-17 0
5024793 솔직히 념글보고 3 루블 2025-09-17 0
5024792 브챗 입문한지 7일 되는날 ~ 4 Autumn 2025-09-17 0
5024791 여보쇼 혹시 짜장하나 배달 괜찮겠습니까? 2 ㅇㅇ 175.210 2025-09-17 0
5024790 브갤에서 차단 자체를 당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4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4789 순수하게 말로는 잘 긁는데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4788 근데니애미정도면나쁜말아니지않음?한국말은끝까지들어보랬는데니애미뒤에만수무강 5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7 0
5024787 구내염빨리낫는방법고가삼 6 반프르2 2025-09-17 0
5024786 난 국정원 지하실 천재DJ 이야기 들어도 별 생각 없는데 6 꽃과봄 2025-09-17 0
5024785 초코에몽먹고혈당올려야지 8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-09-17 0
5024784 5 VRCHAT 2025-09-17 0
5024783 입안에 상처났는데 너무 고통스러워 7 엥엥 2025-09-17 0
5024782 아오버워치하면서레킹볼한테이엠피박으면서니애미외치고싶네 5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7 0
5024781 자고일어났더니 념글이 고봉밥이네 6 달암지 2025-09-17 0
5024780 오늘 비와서 전담 연기 안사라지네 5 이초연 2025-09-17 0
5024779 어제 퍼블릭 갔더니 나 뮤트한 사람 있던데 3 양띠 2025-09-17 0
5024778 투명드래곤이 앙 하고 울부지저따 8 이초연 2025-09-17 0
5024777 한 인스에 영차고닉들 모여있으면 좀 멋있을거같음 7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1
5024776 네비가 엉뚱한길로 안내해서 지각했어 2 내가날렸다 2025-09-17 0
5024775 근데 영차인 티를 어케 냄?... 13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4774 번개에서 근첩, 갤안분을 어떻게 걸러낼 수 있을까?? 12 Rink 2025-09-17 0
5024773 혹시 밥먹을때 앙 소리 내면서 먹는 사람 어떰? 6 양띠 2025-09-17 0
5024772 허리찢어질거같다 2 우웅 2025-09-17 0
5024771 이 한국 부스브챗사회의 안녕을 지속해온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일까요 1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4770 굿모닝 ㅇㅇ 2025-09-17 0
5024769 이번달 졷됏네 5 이초연 2025-09-17 0
5024768 빵굽다 6 풀잎숲 2025-09-17 0
5024767 서방! ❤+ 8 달달밤 2025-09-17 0
5024766 하개따먹마렵내 ㅇㅇ 2025-09-17 0
5024765 뽀송샤워했어 멜구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