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베스1.0 질문 좀 받아조
- 글쓴이
- 엘팡
- 추천
- 2
- 댓글
- 20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265
- 2025-09-16 10:23:17
| 레이실 | 사람이 너무 작잖아ㅋㅋㅋㅋ | 2025.09.16 10:24:03 |
| 엘팡 | | 2025.09.16 10:24:31 |
| 글룸 | 인식이야 되겠지만 추적범위가 상당히 좁을듯 상하시야각이 넓진 못해서 | 2025.09.16 10:24:44 |
| 새우캔 | 메모: 피카소 브뵝 | 2025.09.16 10:25:11 |
| 엘팡 | 내가침대중앙쪽으로내려가면갠찮나..? 베스가 트래커위치만 인식하면대는거야? | 2025.09.16 10:25:24 |
| 엘팡 | | 2025.09.16 10:25:54 |
| ㅇㅇ | 소인이여써! - dc App | 2025.09.16 10:25:54 |
| 글룸 | @엘팡 베스끼리 동기화는 위치상 마주보고있을거니까 될거고,추적대상만 인식할 수 있는 범위면 되기는 하지 | 2025.09.16 10:26:26 |
| 엘팡 | 잘못그렷서,,, | 2025.09.16 10:26:26 |
| 엘팡 | @글룸 베스가 사람자체를 인식해야대? 아님 트래커위치를 인식헤야대? | 2025.09.16 10:27:02 |
| ㅇㅇ | @엘팡 기여워라.. - dc App | 2025.09.16 10:27:09 |
| 글룸 | @엘팡 베스는 사람을 인식하지 않아요 트래커/컨/HMD에 있는 센서 찾아가는거라 | 2025.09.16 10:27:28 |
| 엘팡 | @글룸 그럼 내가 침대에서 조금 내려가면 각이나오려나 | 2025.09.16 10:27:56 |
| 꽃한송이 | 그림 기엽네 | 2025.09.16 10:28:02 |
| 엘팡 | @글룸 오키오키고마워 될거같넹 | 2025.09.16 10:28:17 |
| 엘팡 | | 2025.09.16 10:29:14 |
| 엘팡 | @ㅇㅇ | 2025.09.16 10:29:23 |
| 엘팡 | @글룸 이불덮으면 인식안대? | 2025.09.16 10:31:46 |
| 글룸 | @엘팡 당근... - dc App | 2025.09.16 10:32:19 |
| 엘팡 | @엘팡 잠잘때 이불못덮는구나... 고마어.. | 2025.09.16 10:32:3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