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AAO 최적화 체감 어떰?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185
- 2025-09-16 09:38:58
- 223.39
| KOZ39 | 프레임 상승은 모르겠고 적용만 해도 수치 변경이 되니까 씀 | 2025.09.16 09:42:29 |
| ㅇㅇ | aao 브챗 기본기능으로 넣어야할 수준 - dc App | 2025.09.16 09:43:40 |
| ㅇㅇ1 | 이번 아바타부터 써볼까 맨날 이것저것건드리는거 귀찮았는데 223.39 | 2025.09.16 09:46:11 |
| ㅇㅇ1 | 그정도면 일단 써봐야겠내 223.39 | 2025.09.16 09:46:21 |
| ㅇㅇ | @ㅇㅇ1(223.39) 안쓰는 텍스쳐, 기능들 자동으로 싹 제외해서 업로드시켜주는데 이걸안써? - dc App | 2025.09.16 09:48:49 |
| ㅇㅇ2 | 다른 에셋들이랑 충돌이 꽤 있다고 들어서 귀찮아도 수작업만 했삼.. 223.39 | 2025.09.16 09:52: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