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왜 브챗의 하프는 다 묵언+여자임?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10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3019
- 2025-09-16 08:58:14
- 115.94
| 한낮 | 하프가머임? | 2025.09.16 08:58:31 |
| 우이 | 절반이라는거 아님? - dc App | 2025.09.16 08:58:50 |
| 위청우 | 혼혈 일듯? | 2025.09.16 08:59:09 |
| 한낮 | 난 또 하이엘프 라는줄 | 2025.09.16 08:59:14 |
| 공룡술사 | 깐프 ㅁㅊ | 2025.09.16 08:59:50 |
| ㅇㅇ1 | 컨셉에 잡아먹힌거지 223.39 | 2025.09.16 08:59:53 |
| ㅇㅇ | 이게 뭔 소리임? | 2025.09.16 09:00:07 |
| 우이 | 사실 나도 헷갈림 보통 저렇게 안말하니까 - dc App | 2025.09.16 09:00:10 |
| ㅇㅔㄴ | 마이크 킨 여자가 4분지 1 묵언이 4분지2 마이크 킨 남자가 4분지 1 토탈 1이라는 값인데 마이크를 키지않아 양자역학적으로 고추와 보지가 공존하는 상태인 슈뢰딩거의 가랭이를 남녀 각각 4분지 1로 반반 가르는 판정으로 하는갑지 | 2025.09.16 09:01:09 |
| ㅇㅔㄴ | 그럼 남녀성비 절반이노 | 2025.09.16 09:01:4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