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풀트페이셜 대강 얼마들지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1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901
- 2025-09-16 08:27:17
| 토템 | 200-300 | 2025.09.16 08:27:50 |
| 밤이좋다 | 200 넘는ㄷ - dc App | 2025.09.16 08:28:14 |
| ㅇㅇ | 메이플보다 더하네ㄷㄷ - dc App | 2025.09.16 08:28:15 |
| ㅇㅇ | 싸게해도 160 70? - dc App | 2025.09.16 08:28:46 |
| ㅇㅇ | 부자만 하는 게임이구나 - dc App | 2025.09.16 08:28:50 |
| 쿄쿄쿄 | 페이셜은 피코쓰고 풀트는 슬라임쓰면 80이내로 가능할 수ㅜ도 | 2025.09.16 08:28:59 |
| laz | 300 | 2025.09.16 08:29:12 |
| 백약지장 | 페이셜이 너무 비싸 | 2025.09.16 08:29:14 |
| 백약지장 | 어차피 피코 쓸거면 풀트 슬라임 할 필요 없지않음? | 2025.09.16 08:29:38 |
| ㄷㅇ | 한다고 하면 준종결 맞춰야지 - dc App | 2025.09.16 08:30:02 |
| 천마_Desuwa | 200~250 | 2025.09.16 08:30:08 |
| 쿄쿄쿄 | @백약지장 왜? | 2025.09.16 08:30:15 |
| 백약지장 | @쿄쿄쿄 피코 트래커 엄청 싸잖아 | 2025.09.16 08:30:27 |
| ㅇㅇ | 지금시세로 피코4프로랑 피코트래커사면 110~120나올듯 211.114 | 2025.09.16 08:31:18 |
| ㅇㅇ | 너가 나한테 피코 프로 80에 팔아줘라 | 2025.09.16 08:31:45 |
| 쿄쿄쿄 | @백약지장 슬라임보다는 비싸지 | 2025.09.16 08:31:54 |
| 쿄쿄쿄 | @ㅇㅇ 와 지금팔면 2배이득이네 그럼 들고있으면 더 가치 올라가나 | 2025.09.16 08:32:4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