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운동하는데 어쩐지 오른쪽 팔만 아프더라니
- 글쓴이
- 존나나
- 추천
- 0
- 댓글
- 4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797
- 2025-09-16 08:00:23
| ㅇㅇ | | 2025.09.16 08:01:32 |
| 존나나 | 플라시보가 아니라 진짜 아팠던거임; - dc App | 2025.09.16 08:02:36 |
| ㅇㄴ | 이제 팔 비대칭됨 | 2025.09.16 08:02:52 |
| 존나나 | 브끼야아아아아 ㅠㅠㅠㅠㅠ - dc App | 2025.09.16 08:07: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