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그림모임도 진짜.. 친목질 심하고 이상한사람도 많고
- 글쓴이
- 자살
- 추천
- 0
- 댓글
- 1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688
- 2025-09-16 07:25:11
| ㅇㅇ1 | 그거 일본도 똑같다더라 211.235 | 2025.09.16 07:25:31 |
| ㄹㄹ | 짐승천지야 | 2025.09.16 07:25:41 |
| Schneider_Pyh | 어느모임이나 이상한 사람은 다 잇는거 가타요 - dc App | 2025.09.16 07:26:18 |
| ㅇㅇ2 | 원래 그림쟁이들은 트위터에서 좆목질하면서 서로서로 빨아주면서 인지도 올려서 유명해져서 체급올려서 커미션비싸게받기하는거 아니였어 61.97 | 2025.09.16 07:27:18 |
| 자살 | 그림판이 유독 정병 농도도 높고 힘드네요 | 2025.09.16 07:27:54 |
| 자살 | 짐승이 되려면 브챗으로 오라구...! | 2025.09.16 07:28:03 |
| 자살 | 맞아요 그래서 그냥 솔플 하기로 했어요 | 2025.09.16 07:28:17 |
| ㅇㅇ1 | 그림뿐만아니라 작업 이고 뭐고 사람모인그룹 단일성별아닌이상 비슷하다함 211.235 | 2025.09.16 07:28:40 |
| 자살 | 듣고보니 그런거같기도 하고 | 2025.09.16 07:29:03 |
| 쇼콜라 | 그림 잘그리는 것 엄청 부러웠는데 고충또한 이만저만 아니네 ㅜㅜ - dc App | 2025.09.16 07:31:43 |
| 자살 | 저도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동경해서 들어간것도 있었는데 거기서 오히려 정 떨어져버렸어요 | 2025.09.16 07:33: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