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수술한지 두달 됐으니까 술 마셔도 되겟지
- 글쓴이
- 집에가고싶었다
- 추천
- 0
- 댓글
- 5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667
- 2025-09-16 07:18:11
| ㄹㄹ | 좀만더 참아볼가 | 2025.09.16 07:18:39 |
| 집에가고싶었다 | | 2025.09.16 07:18:53 |
| ㅇㅇ1 | 의사한테 물어보삼 61.97 | 2025.09.16 07:19:03 |
| 집에가고싶었다 | 다음달에 다시 경과보러 가서 그전에 가기 귀차나 - dc App | 2025.09.16 07:19:34 |
| ㅇㅇ1 | @집에가고싶었다 그러면 걍 마시고 의사한테 병신새끼 그걸 못참냐라는 말은 좋게 말하는걸 들으러가삼 61.97 | 2025.09.16 07:22: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