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이런 날씨에 파전에 술마시고 알딸딸하게
- 글쓴이
- 방방가햄토리
- 추천
- 0
- 댓글
- 9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203
- 2025-09-16 05:19:18
| ㅇㅇ | 짤녀랑술마시고알딸딸브수면하면기분좋긴하겟다 | 2025.09.16 05:20:02 |
| 파란색맛 | 파전은 진짜 ㅇㅈ - dc App | 2025.09.16 05:20:06 |
| 파란색맛 | 김치전도 먹고 싶다 - dc App | 2025.09.16 05:20:25 |
| 방방가햄토리 | | 2025.09.16 05:20:34 |
| BL$HA | 나는 미국산 전 먹어야지 | 2025.09.16 05:20:46 |
| 방방가햄토리 | 맛있겠다 겉부분 바삭바삭한 김치전 진짜 맛있는데 - dc App | 2025.09.16 05:20:57 |
| 방방가햄토리 | | 2025.09.16 05:21:21 |
| 파란색맛 | @방방가햄토리 기름 듬뿍 해서 튀기면 끝부분말고 겉 전부 바싹 해진다는데 끄으윽 기름 야무지게 튀겨낸 전 진쨔로 끄하학!! - dc App | 2025.09.16 05:22:15 |
| 방방가햄토리 | @파란색맛 | 2025.09.16 05:23:3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