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브붕이들이랑 놀다보면 메이저를 취향이라고 못꺼내겠음
- 글쓴이
- 꽃과봄
- 추천
- 0
- 댓글
- 14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109
- 2025-09-16 05:01:59
| 댕댕충 | 그뭔씹 | 2025.09.16 05:02:17 |
| 방방가햄토리 | | 2025.09.16 05:02:24 |
| 꽃과봄 | 듣는 사람들 중에선 너무 많이 들어서 안듣는다고 함.. | 2025.09.16 05:02:47 |
| ㅇㅇ1 | 그게뭔데 211.235 | 2025.09.16 05:02:47 |
| 무료로해줌 | 브분이 콜드플레이랑 브루노마스만 들어봤어.. | 2025.09.16 05:02:47 |
| 꽃과봄 | 엥 | 2025.09.16 05:02:57 |
| ㅇㅇ | 브루노마스, 콜드플레이는 치트키임.. | 2025.09.16 05:03:01 |
| ㅇㅇ | 다 띵곡들인데 | 2025.09.16 05:03:08 |
| 꽃과봄 | 레게 락 얼터너티브 일렉트로닉 | 2025.09.16 05:04:35 |
| 꽃과봄 | 올려둔거 다 좋대 | 2025.09.16 05:04:49 |
| 꽃과봄 | 마즘... 좋아하는데 좋아한다고 얘기하면 알못소리 듣는 슬픈 | 2025.09.16 05:05:10 |
| 꽃과봄 | 너무 띵곡들이라 그거에 가린 다른 숨은 띵곡들 좋아하지 않으면 약간 취향이 갈리는 그런 느김 | 2025.09.16 05:05:39 |
| 또르미르 | 나 브루노마스 콜드플레이 노래이름은 다 모르고 규뷴 못하지만 나오면좋아해 | 2025.09.16 05:06:24 |
| 꽃과봄 | 나도 그런 느낌인데 귀에 팍 꽂히는거 있으면 찾아보는 편 | 2025.09.16 05:07: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