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집에서노래부르는거랑 노래방에서뷰르는거랑 왜 음이 올라가는게
- 글쓴이
- 으애애
- 추천
- 0
- 댓글
- 12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2055
- 2025-09-16 04:49:05
| 울댕별 | 노래방은 반주가 커서 크게 부르는 경향이 생기는거같음 마이크를 입에서 많이 떼는 사람은 더 그렇고 | 2025.09.16 04:49:33 |
| 무료로해줌 | 리버브때문에 아닌가 | 2025.09.16 04:49:34 |
| 울댕별 | 크게 부르는게 발성을 어렵게 해서 그런거같음 ㅇㅅㅇ | 2025.09.16 04:49:46 |
| ㅇㅇ | 브챗들어가면거의여자돼서그럼 | 2025.09.16 04:50:14 |
| 으애애 | 나 마이크감싸고 부르는듸 크게부르는거 힘들어하는쪽인듯 | 2025.09.16 04:50:17 |
| 으애애 | 리버브, | 2025.09.16 04:50:26 |
| 으애애 | 헉ㅋ | 2025.09.16 04:50:32 |
| 무료로해줌 | 아 에코지 노래방은 에코때문에 목소리 묻히지않나 | 2025.09.16 04:50:51 |
| 슈크림라때 | 남자랑 여자 차이. | 2025.09.16 04:51:03 |
| 꽃무니벽지감성 | 나는 반대인데 노래방에선 올라가는데 집에선 안올라감 ㅋㅋ | 2025.09.16 04:53:22 |
| 민초트코. | 노래방에서는 mr에 소리가 묻혀서 더큰 소리를 내려고 하고 호흡이 부족해져서 소리가 더 안나요 . | 2025.09.16 04:55:27 |
| 민초트코. | 그래서 노래배루는 사람은 노래방 절대안감 | 2025.09.16 04:55:4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