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근데 뒷삭이라고 머라하는건 이해안되긴함
- 글쓴이
- _법사_
- 추천
- 3
- 댓글
- 1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919
- 2025-09-16 04:20:04
| ㅇㅇ1 | 근데 맞긴 함 211.234 | 2025.09.16 04:21:15 |
| 샘플카린 | 한다는사람 잇긴했음 | 2025.09.16 04:21:32 |
| 시오네 | 왜 뒷삭하냐고 물어는 볼수 있겠지. 그걸로 공격하는건 좀 선넘는거고 | 2025.09.16 04:21:44 |
| _법사_ | 당하면 개 얼탱이없을것같은데 | 2025.09.16 04:21:54 |
| 왜나만 | 맞네 | 2025.09.16 04:22:02 |
| _법사_ | 사실 뒷삭이라는 단어부터 잘 이해가 안댐 그게 그냥 친삭이지 왜 뒷삭이야... | 2025.09.16 04:22:33 |
| 샘플카린 | @_법사_ 사람마다다른거지 굳이 정상비정상 나눌필요는 없다고봄 | 2025.09.16 04:22:39 |
| 시오네 | @_법사_ 아 그건 맞지 왜 친삭하셨는지 물어는 볼수 있다고봄 이유를 알아야 실수를 반복 안할테니까 | 2025.09.16 04:23:08 |
| ㅇㅇ2 | ㄹㅇ 보고 얼탱이 없던데 친삭하면 친삭하는거지 먼 223.39 | 2025.09.16 04:23:20 |
| _법사_ | @시오네 그건맞지 | 2025.09.16 04:23:32 |
| 파란색맛 | 나 브챗 뉴비때 커뮤니케이션 제로 일때 이거 당하고 아하 이게 예의 인가 보고나 하고 똑같이 한번 다른 사람한테 따라한적 있었음 하니깐 상대편 감정 상태가 이상했고 주변 사람이 그건 좀 아닌거 같다고 그런건 사람 빡치게 하는거라고 알려줘서 깨달음 그리고 얼마나 내가 바보 같은 행동을 했는지 깨달음 - dc App | 2025.09.16 04:26:3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