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결국 메이크업이랑 눈텍이 제일 중요한건데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9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681
- 2025-09-16 03:05:43
- 106.101
| ㅇㅇ | | 2025.09.16 03:06:04 |
| 부대찌개사리추가 | 포토샵으로 수치조절해 - dc App | 2025.09.16 03:07:11 |
|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| 투명도 조절 | 2025.09.16 03:07:38 |
| ㅇㅇ1 | 신라용 텍처말고 다른 압타꺼 사서 포토샵이나 클튜로 자유변형&매쉬 변형으로 uv 맞춰주면 티 안남.. 돈도 굳고 나름 재밌음 223.39 | 2025.09.16 03:08:02 |
| ㅇㅇ | 이게 무슨소리지..나에겐 전문지식이 없다네 106.101 | 2025.09.16 03:09:22 |
| ㅇㅇ1 | 텍처는 바디같은 까다로운 거 말고 얼굴 쪽 특히 눈텍이나 화장 (속눈썹이나 혀는 모름) 어찌저찌 끼우고 살아서 하나만 사도 괜추내 223.39 | 2025.09.16 03:09:27 |
| ㅇㅇ1 | @ㅇㅇ(106.101) 어.....막상 보면 쉬운데 그 클튜랑 포샵 뭐써?? 223.39 | 2025.09.16 03:09:51 |
| ㅇㅇ1 | 여기선 설명 어려울거같으니, 나중에 대응하는 법 정보글 올릴게 점심시간이라 퇴근하고나 주말에 쓸듯 223.39 | 2025.09.16 03:11:36 |
| ㅇㅇ | 내가 쓸줄 아는건 포토피아에서 레이어 겹치기랑 그뭐더라 친구가 브챗할때 쓰라고 알려준 무료 프로그램 툴같은거 있었는데..그거밖에 읍어 106.101 | 2025.09.16 03:14: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