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님들은 아바타 입 크게만드나요 작게 만드나요
글쓴이
Arki
추천
0
댓글
2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641
  • 2025-09-16 02:49:35
														

799ff175c38a6082239cf396439c706f0818776adedfb2d48a61576ac7e0182a11132ea7fdef08248f1a7f52a2d7e796b43b351ce1

이쁜 압타는 입이 작고 귀여운건 큰 느낌인데 이쁜데 입 큰 아바타를 한두번밖에 못본거같음..
냥캣77 저 입 짜음 2025.09.16 02:50:07
이뀨립스 표정 지을때 페이셜로 입 크기조정!! 2025.09.16 02:50:09
냥캣77 짱큼 2025.09.16 02:50:13
부대찌개사리추가 기본에서조금키움 - dc App 2025.09.16 02:50:19
듀라니스 보통 다른사람 작은거에서 15프로정도 크게..? 2025.09.16 02:50:21
플랫화이트 중간하죠 2025.09.16 02:50:26
Arki 짱귀엽겠구나 2025.09.16 02:50:41
엥엥 무조건 작게 하는거 같음 2025.09.16 02:50:45
슈크림라때 뭐 넣으면 커지긴함 2025.09.16 02:50:53
Arki 페이셜은 별게 다 되는구나 2025.09.16 02:51:04
Arki 조금 키우는구나 2025.09.16 02:51:54
Arki 2025.09.16 02:52:07
Arki 전 작게하는편이라 중간이면 큼.. 2025.09.16 02:52:24
Arki 나도 왠만하면 작게 2025.09.16 02:52:42
Arki 네? 2025.09.16 02:52:46
ㅇㅇ1 난 도톰한 입이랑 웃는 모습 좋아해서 거의 크게 해놔 눈이 더 커서 아무리 가로로 늘려도.. 입이 작아보이는 게 있긴해 223.39 2025.09.16 02:52:52
Arki 입이 커야 웃는게 이쁘긴하더라 2025.09.16 02:53:26
ㅇㅇ1 마자 헤헤 상어이빨도 조아해서 활짝 웃을때 다들 알아봐주면 기뻐해 223.39 2025.09.16 02:54:24
엘팡 난 작은건가? 작은거다튼뎅 2025.09.16 02:55:13
Arki 크기를 비교한다기보단 그냥 쉪키 크게 쓰는지 작게 쓰는지 2025.09.16 02:55:51
ㅇㅇ 내꺼 물리려면 큰게 좋아 106.101 2025.09.16 03:03:21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6340 아 급딸 땡긴다 3 ㅇㅇ 211.180 2025-09-17 0
5026339 지금 아바타 이미지 유지한채로 새아바타 만들고싶다 6 Sonave 2025-09-17 0
5026338 몰래 브갤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2 목티 2025-09-17 0
5026337 저새끼사회성타령어쩌구좀웃기노ㅋㅋ 5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6336 갤 가만 보면 먼 길 갈 거 같은 사람은 결국 가네 달달밤 2025-09-17 0
5026335 밥먹고 기절하듯잤어 2 ChoiKatz 2025-09-17 0
5026334 파딱아 17일 번개글에 18일 번개 있어 ㅇㅇ 2025-09-17 0
5026333 나 나름 주위에서 기상청 취급받음.. 4 Ch5 2025-09-17 0
5026332 그건 니가 폐급새끼라서 그런거고요 6 ㅇㅇ 211.235 2025-09-17 0
5026331 아 내가 쓰던 폰트 갤럭시스토어에서 내려갓어.. 1 나루미 2025-09-17 0
5026330 내가 번개 안열게된건 딱 그거땜임 10 쥬에루 2025-09-17 0
5026329 호감유저때문에미치겟네 13 시적허용 2025-09-17 0
5026328 ㄴ 이 오나홀자식 고추를 화나게하는구나 으럇으럇 ㅇㅇ 211.36 2025-09-17 0
5026327 씹 화장실 똥칸에휴지가없네 ㅇㅇ 211.235 2025-09-17 0
5026326 회사 여자동료 진짜 이 씹년 나한테 플러팅 하는거 같은데 24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6325 여기가 그 4 ㅇㅇ 2025-09-17 1
5026324 소주 마실 떄 안주 머먹어 10 ㅇㅇ 2025-09-17 0
5026323 쥬인님 이거 좀 귀여운거같음 12 잘못 2025-09-17 0
5026322 조금만 더 있으면 집간다 (UwU) 2025-09-17 0
5026321 퍼블릭에서 그거해봄 6 공공주 2025-09-17 0
5026320 요즘 일하느라 운동루틴 못함 2 ㅇㅇ 2025-09-17 0
5026319 저화날땐딱2가지밖에없는듯 5 실고밍 2025-09-17 0
5026318 롤하자 4 soju 2025-09-17 0
5026317 내 인생 최대 실수 8 sisters 2025-09-17 0
5026316 한국인이라면 세글자합시다 이름값 2025-09-17 0
5026315 천시간 넘겼는데 아는것도 없고 친구도 없음 9 ㅇㅇ 2025-09-17 0
5026314 28글자 고닉 보지 먹어봤는데 쫀득함.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6313 집에 전기가 나가써!!!! 2 개아찐 2025-09-17 0
5026312 풀트페이셜 사주면 뭐까지 가능? 5 ㅇㅇ 2025-09-17 0
5026311 비오니까 무릎이 너무 아프네 7 Rink 2025-09-17 0
5026310 예전에 했던 실수 중 아직도 기억나는거 2 꽃과봄 2025-09-17 0
5026309 브붕이들제발이옷입고사진좀찍어주세요 12 말랑눈꽃 2025-09-17 0
5026308 나도 풀트페이셜 사준다는사람 잇으면 좋겟음 8 파체 2025-09-17 0
5026307 정공이여도 좀 뽑아줫으면좋겟다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6306 화공이 뭐에요 ????? 1 자살 2025-09-17 0
5026305 뉴비가 랜매로 친구사귀면 벌어지는일.fact 6 ㅇㅇ 116.125 2025-09-17 2
5026304 화 자주내는 친구있으면 당연히 거리두게되지않나 12 시적허용 2025-09-17 0
5026303 교류/번개 개백수 번개 0918 목 15시 뉴디클 익스플로딩 키튼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6302 누가 대형그룹고닉의 눈길을 받은 팔로워천명최악의세대뉴비고닉임 4 ㅇㅇ 2025-09-17 0
5026301 비오는날은좋은데배달시키기엔최악인 2 실고밍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