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님들은 아바타 입 크게만드나요 작게 만드나요
- 글쓴이
- Arki
- 추천
- 0
- 댓글
- 2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641
- 2025-09-16 02:49:35
| 냥캣77 | 저 입 짜음 | 2025.09.16 02:50:07 |
| 이뀨립스 | 표정 지을때 페이셜로 입 크기조정!! | 2025.09.16 02:50:09 |
| 냥캣77 | 짱큼 | 2025.09.16 02:50:13 |
| 부대찌개사리추가 | 기본에서조금키움 - dc App | 2025.09.16 02:50:19 |
| 듀라니스 | 보통 다른사람 작은거에서 15프로정도 크게..? | 2025.09.16 02:50:21 |
| 플랫화이트 | 중간하죠 | 2025.09.16 02:50:26 |
| Arki | 짱귀엽겠구나 | 2025.09.16 02:50:41 |
| 엥엥 | 무조건 작게 하는거 같음 | 2025.09.16 02:50:45 |
| 슈크림라때 | 뭐 넣으면 커지긴함 | 2025.09.16 02:50:53 |
| Arki | 페이셜은 별게 다 되는구나 | 2025.09.16 02:51:04 |
| Arki | 조금 키우는구나 | 2025.09.16 02:51:54 |
| Arki | 2025.09.16 02:52:07 | |
| Arki | 전 작게하는편이라 중간이면 큼.. | 2025.09.16 02:52:24 |
| Arki | 나도 왠만하면 작게 | 2025.09.16 02:52:42 |
| Arki | 네? | 2025.09.16 02:52:46 |
| ㅇㅇ1 | 난 도톰한 입이랑 웃는 모습 좋아해서 거의 크게 해놔 눈이 더 커서 아무리 가로로 늘려도.. 입이 작아보이는 게 있긴해 223.39 | 2025.09.16 02:52:52 |
| Arki | 입이 커야 웃는게 이쁘긴하더라 | 2025.09.16 02:53:26 |
| ㅇㅇ1 | 마자 헤헤 상어이빨도 조아해서 활짝 웃을때 다들 알아봐주면 기뻐해 223.39 | 2025.09.16 02:54:24 |
| 엘팡 | 난 작은건가? 작은거다튼뎅 | 2025.09.16 02:55:13 |
| Arki | 크기를 비교한다기보단 그냥 쉪키 크게 쓰는지 작게 쓰는지 | 2025.09.16 02:55:51 |
| ㅇㅇ | 내꺼 물리려면 큰게 좋아 106.101 | 2025.09.16 03:03: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