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님들은 아바타 입 크게만드나요 작게 만드나요
글쓴이
Arki
추천
0
댓글
2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641
  • 2025-09-16 02:49:35
														

799ff175c38a6082239cf396439c706f0818776adedfb2d48a61576ac7e0182a11132ea7fdef08248f1a7f52a2d7e796b43b351ce1

이쁜 압타는 입이 작고 귀여운건 큰 느낌인데 이쁜데 입 큰 아바타를 한두번밖에 못본거같음..
냥캣77 저 입 짜음 2025.09.16 02:50:07
이뀨립스 표정 지을때 페이셜로 입 크기조정!! 2025.09.16 02:50:09
냥캣77 짱큼 2025.09.16 02:50:13
부대찌개사리추가 기본에서조금키움 - dc App 2025.09.16 02:50:19
듀라니스 보통 다른사람 작은거에서 15프로정도 크게..? 2025.09.16 02:50:21
플랫화이트 중간하죠 2025.09.16 02:50:26
Arki 짱귀엽겠구나 2025.09.16 02:50:41
엥엥 무조건 작게 하는거 같음 2025.09.16 02:50:45
슈크림라때 뭐 넣으면 커지긴함 2025.09.16 02:50:53
Arki 페이셜은 별게 다 되는구나 2025.09.16 02:51:04
Arki 조금 키우는구나 2025.09.16 02:51:54
Arki 2025.09.16 02:52:07
Arki 전 작게하는편이라 중간이면 큼.. 2025.09.16 02:52:24
Arki 나도 왠만하면 작게 2025.09.16 02:52:42
Arki 네? 2025.09.16 02:52:46
ㅇㅇ1 난 도톰한 입이랑 웃는 모습 좋아해서 거의 크게 해놔 눈이 더 커서 아무리 가로로 늘려도.. 입이 작아보이는 게 있긴해 223.39 2025.09.16 02:52:52
Arki 입이 커야 웃는게 이쁘긴하더라 2025.09.16 02:53:26
ㅇㅇ1 마자 헤헤 상어이빨도 조아해서 활짝 웃을때 다들 알아봐주면 기뻐해 223.39 2025.09.16 02:54:24
엘팡 난 작은건가? 작은거다튼뎅 2025.09.16 02:55:13
Arki 크기를 비교한다기보단 그냥 쉪키 크게 쓰는지 작게 쓰는지 2025.09.16 02:55:51
ㅇㅇ 내꺼 물리려면 큰게 좋아 106.101 2025.09.16 03:03:21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2625 디시 주인바뀌고 검열 좀 빡세졌다는데 4 ㅇㅇ 2025-09-16 0
5022624 인바왔다고 거짓말한적은 없는대 2 댕댕충 2025-09-16 0
5022623 근데사실보러와주는게고마운거아닐가?????? 2 엘팡 2025-09-16 0
5022622 글고보니 옛날에 갤은 대회같은거도 많이 올라왔는데 2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621 스쿨미즈 번개가 있다고. 8 거미군주 2025-09-16 0
5022620 어 너한테 인바왔다해서 가던데 왜옴?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2619 배고프다 4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2618 주인님 오늘은 친구들이랑 논다고 먼저 말씀드렷자나요옷... 10 서양복실이 2025-09-16 0
5022617 일하기싫다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6 0
5022616 나도인바좀해주는친구없나 7 실고밍 2025-09-16 0
5022615 스쿠미즈 번개 참고로 내일임 4 댕댕충 2025-09-16 0
5022614 조금이라도 놀다 출근할까 조금 자고 출근할까 2 레테 2025-09-16 0
5022613 누가축구할때수비수만하는음침안경오타쿠찐따고닉임 6 시적허용 2025-09-16 0
5022612 가는이유설명하기 << 좀 꼴리는듯 6 공담 2025-09-16 0
5022611 너네도대체무슨삶을살았으면 10 토템 2025-09-16 0
5022610 미누카와 나이스 트라이 이름값 2025-09-16 0
5022609 아니 왜 안자르던 사진을 갑자기 잘라대는거냐 6 띠얀띠 2025-09-16 0
5022608 나졸려ㅠ 2 사디스트 2025-09-16 0
5022607 뉴비때 친구 한명이 현생살러 간 거 같음.. 2__star 2025-09-16 0
5022606 근데 다들상대 생각해서 인바왓다 거짓말하는거잔아 4 엘팡 2025-09-16 0
5022605 난 어 슬코하러 부른다 하면 그냥 사람들이 그려러니 함.. 시오네 2025-09-16 0
5022604 인바 진짜 안오는편인데 정말 운이 없는게 5 자살 2025-09-16 0
5022603 인바와서 다녀온다고 했는데 2 ㅇㄴ 2025-09-16 0
5022602 조인타니까 친구 둘이 마주보고 있길래 1 ㅇㅇ 2025-09-16 0
5022601 지갑찾았다ㅅㅂ 2 아스피 2025-09-16 0
5022600 내 뱃살이 이치고보다 얇다 손 6 무무에용 2025-09-16 0
5022599 금븽어산책 2 보추 2025-09-16 0
5022598 리인바 맨날 갤번개 할때만 오던데 _법사_ 2025-09-16 0
5022597 다른곳 가볼게요 <— 어렵긴함 7 문도리 2025-09-16 0
5022596 나만인바보내주는친구없어 6 시적허용 2025-09-16 0
5022595 저 애완돌 산책 시간이라 가봄 ㅎㅎ 1 파란색귤 2025-09-16 0
5022594 갑작스럽디만 계란말이가 먹고싶숩니더 레테 2025-09-16 0
5022593 임신시키러가볼게요 공담 2025-09-16 0
5022592 코스피 나스닥 대불장 돈복사 버그 걸렸네 2__star 2025-09-16 0
5022591 제 초식중 하나 알려드림 백야ㅿ 2025-09-16 0
5022590 인바라는게 올정도면 얼마나 인싸인거지 1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2589 바밤바와서가볼게요 저요저요 2025-09-16 0
5022588 나도 진짜 인바와서 가는 건데 1 밤밤_ 2025-09-16 0
5022587 인사돌리고올게요<< 9 실고밍 2025-09-16 0
5022586 자기 과몰입 차였다고 찡찡거리면서 나한테 디코하는데 2 soju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