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과장님 옆에서 얘기하시는데 개웃기네
- 글쓴이
- 꽃과봄
- 추천
- 0
- 댓글
- 12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329
- 2025-09-16 01:01:52
| ㅇㅇ | ㅋㅋㅋㅋㅋㅋㅋㅋ 106.101 | 2025.09.16 01:03:00 |
| 편하비_ | 짤녀 개이쁘넹 - dc App | 2025.09.16 01:03:01 |
| 니디 | 기가넘치는군 | 2025.09.16 01:03:45 |
| 꽃과봄 | 과장님 기쎄신데 저쪽 사장님도 잘걸렸다 싶음 | 2025.09.16 01:04:07 |
| 카와이모모노 | 우리 과장도 ㅈㄴ웃김ㅋ | 2025.09.16 01:04:13 |
| 꽃과봄 | 꼬마어 | 2025.09.16 01:04:25 |
| 꽃과봄 | 평소엔 성격 좋으신데 은행 일하다 오신 분이라 잘못 건들면 칼같음 | 2025.09.16 01:05:02 |
| 꽃과봄 | 어떤데 | 2025.09.16 01:05:13 |
| 카와이모모노 | @꽃과봄 캣맘이 회사 주차장 들어와서 차밑에 밥주고 집지어놔서 친구랑 과장님이 거기다 오줌싸고 영역싸움은 이렇게 하는거라고 하심 | 2025.09.16 01:07:47 |
| 야비 | 자기한테 불리한 상황인걸 상대방한테 암시시켜버리면 좋은 협상이 나올수가 없으니 얼추 맞긴해 | 2025.09.16 01:08:39 |
| 꽃과봄 | 그냥 화나서 들이민게 아니라 과장님도 끊고나서 아~ 내가 잘못한게 없어서 당당할 수 있어 다행이다 라고 하시는거보니 딱 그게 맞는 듯 | 2025.09.16 01:09:52 |
| 꽃과봄 | @카와이모모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025.09.16 01:10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