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쇼콜라나 밀피 살까 고민중
- 글쓴이
- 양띠
- 추천
- 0
- 댓글
- 4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293
- 2025-09-16 00:49:23
| 듀라니스 | 무난한건 쇼콜라.. 밀피는 각잡고 꾸밀려면 샘플밀피 넘어서기 << 쉽지낞음 | 2025.09.16 00:52:23 |
| 양띠 | 얼굴은 딱히 안만질거긴해 | 2025.09.16 00:53:20 |
| 동그란사람 | 밀피오너가 되어보지 않으련? - dc App | 2025.09.16 00:57:51 |
| 양띠 | 밀피가 기본머리도 예쁘긴하던데 | 2025.09.16 00:59: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