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휴가중인 사람란테 전화하기 << 요새 종종 해봄
- 글쓴이
- 꽃과봄
- 추천
- 0
- 댓글
- 1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1152
- 2025-09-15 23:55:06
| 냥캣77 | 누락은 할말없지 | 2025.09.15 23:55:33 |
| 편하비_ | 2025.09.15 23:55:43 | |
| 집에가고싶었다 | 저도 자주오고 자주함.. - dc App | 2025.09.15 23:55:48 |
| 꽃과봄 | ㄹㅇ | 2025.09.15 23:56:19 |
| 꽃과봄 | 휴가중인 사람한테 전화하는 것도 어려워 | 2025.09.15 23:56:35 |
| Μο | 일안하고 ㅌㅌ하면 연락을 할수밖에 없다 ㄹㅇ | 2025.09.15 23:56:36 |
| BB70 | 전화안받디 | 2025.09.15 23:56:40 |
| 꽃과봄 | 난 자주오진 않는데 자주 해야하는 입장임... | 2025.09.15 23:56:50 |
| 꽃과봄 | 닥달 안하고 싶은데 닥달 안하면 까먹는 사람이 있삼 | 2025.09.15 23:57:23 |
| Rink | 할건 하고 가야지.. | 2025.09.16 00:00:23 |
| 꽃과봄 | 매우 귀찮은 듯 전화받으면 좀 킹받는데 지적해봤자 나만 손하 | 2025.09.16 00:01: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