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브챗 뭔가 뭔가임
글쓴이
96.96
추천
0
댓글
12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865
  • 2025-09-15 19:42:57
														

아싸찐따라 초록불해도 아무도 안옴... 다른 사람들은 프빗 가있고 인사하러가면 다 자러감... 그래서 브챗 안들어간지 일주일 넘었는데 디코친추돼있는 사람고 왜 요즘 안 들어오냐고 안 물어봐줘.... 접을까
ㅇㅇ 사람이 그리워서 하는 게임인데말야 2025.09.15 19:47:08
가무자 다들 친구많아서글치뭐 나도 친구는 많이있어도 일주일정도 안들어온다고 뭐라안함 - dc App 2025.09.15 19:48:56
96.96 혼자 누워서 멍때리다보면 눈물나고 그럼 2025.09.15 19:49:45
96.96 그냥 언제 들어오냐는 채팅이 보고싶었음 날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으려나싶어서 2025.09.15 19:50:13
가무자 @96.96 힘내려무나 브챗이원래어려움 - dc App 2025.09.15 19:53:19
96.96 이제 곧 6개월 되어가는데 벌써부터 너무 외롭고 고독하구나 2025.09.15 19:53:58
가무자 @96.96 너무 친구관계나 과몰입같은거에 연연할필요없어 그냥 없으면없는대로 만드는게 재밌는거구 외롭고 고독하면 친구더만들어서 사귀면댐 언젠간 다사라지더라 지금 외로운건 들어갔을때 볼사람이 없어서 맴돌다 꺼서그럼 친구주기적으로만들렴 - dc App 2025.09.15 19:56:52
96.96 @가무자 이미 많다고 생각해서 늘 초록불인 사람한테가서 놀다가 그사람 친구한테 친추하는데 이것말고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2025.09.15 19:59:00
가무자 @96.96 이게임이 그게다긴한데.. 친추하고 대화하고 대화에는 한계가잇어서 다른친구들도 사귀는거고 게임월드나 월투하거나 뭐 그러다 과몰입해서 서로 애정 품앗이라도 하면서 재미를찾는수밖에 말수 적으면 그만큼 불리해지는게임 같기도해.. - dc App 2025.09.15 20:03:30
96.96 @가무자 내가 아싸찐따지먼 말은 그래도 걸려고 하는데 가끔 패싱 당할때도 있음... 내가 존중 못받고있다라는 걸 브챗하면서 좀 많이 겪은 듯 시발 갑자기 화 존나 난다 좆같내진쟈 2025.09.15 20:07:04
가무자 @96.96 힘내렴브붕아 - dc App 2025.09.15 20:09:26
96.96 @가무자 가질수없다면다부순다씨발암흑진화브브ㅜㅇ이가간다 2025.09.15 20:10:37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140 삭제내역 개웃기네ㅋㅋㅋ 6 아스피 2025-09-17 0
5025139 이런 약이 대체 왜 있는걸까 3 자살 2025-09-17 0
5025138 무한 삼겹살은 나이들면 먹기 힘들어 7 Μο 2025-09-17 0
5025137 뜨겁다... 4 저요저요 2025-09-17 0
5025136 평생 택시 무료는 이길수가 없음 8 백야ㅿ 2025-09-17 0
5025135 영차고닉 솔직히 숨길 생각이 없음 ㅇㅇ 223.62 2025-09-17 0
5025134 또 비와 2 Hampter 2025-09-17 0
5025133 브붕아살려줘 8 ChoiKatz 2025-09-17 0
5025132 . 5 ㅇㅇ 211.235 2025-09-17 14
5025131 평생택시무료vs평생삼겹살무료 35 사디스트 2025-09-17 0
5025130 주딱.파딱.번개.교류회 4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5129 브번방 제일무서운거 ㅇㅇ 222.118 2025-09-17 0
5025128 맛잇는거 먹고싶어 6 련발씨 2025-09-17 0
5025127 뭏복숭아 개마싯에 2 포유콘 2025-09-17 0
5025126 다들 바이브 트래커 스트랩 머써 12 간편조회 2025-09-17 0
5025125 분탕이 임팩트가 좀 적네 3 자판기코코아 2025-09-17 0
5025124 빵굽구낭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123 남캐 써도 브수면 같이 하는 애들 머임 6 서아냥냥 2025-09-17 0
5025122 님들 수박주스 한번씩 사드세요 10 엘팡 2025-09-17 0
5025121 하늘에 구멍뚫렸네 10 샘플카린 2025-09-17 0
5025120 저 이제부터 영포티구문 이모티콘만 쓸게요 6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119 영차고닉 계속 기어오네 1 ㅇㅇ 223.62 2025-09-17 1
5025118 삭제내역 개판됐네 SenYan 2025-09-17 0
5025117 쇼츠 mmd 언제 부활함? 4 파란색귤 2025-09-17 0
5025116 브부니 기상햇소요 2 아스피 2025-09-17 0
5025115 번개많이치네 6 또르미르 2025-09-17 0
5025114 교류/번개 09-17(수) 23:00~23:40 쓰담번개 대기방 1 ㅁㄴㅇㄹ 2025-09-17 0
5025113 쟤는 인기가 많네 2 댕댕충 2025-09-17 0
5025112 뉴mmd 갓엇는데 2 자판기코코아 2025-09-17 0
5025111 완장 없나보네 6 비엔이 2025-09-17 0
5025110 ㅁㅊ 걘 하루에 임신을 몇번이나 하는거야 2 SenYan 2025-09-17 0
5025109 그래 씨발 다같이 폭주 한 판 뛰자 ㅇㅇ 6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108 파트장 와서 내 탓 하면 들이 받아야지 6 천마_Desuwa 2025-09-17 0
5025107 외국식 전 = 피자 맞지? 칸터 2025-09-17 0
5025106 드1레스 무료나눔 할까 하는데 9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5105 00년생이하 키몸무게170 55이하 여갤루를 대령하도록하라 7 박아정 2025-09-17 0
5025104 아침부터 도파민 과충전해버렸어요.. 어쩌지.. 자살 2025-09-17 0
5025103 나❌♿❗+루❌♿❗+미❌♿❗+임❌♿❗+신❌♿❗+ 1 ㅇㅇ 211.235 2025-09-17 3
5025102 뭐임 지울거면 다 지우지 념글은 왜 냅둠 6 MUSECA 2025-09-17 0
5025101 캔막걸리도잇네??? 6 이뀨립스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