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브챗 뭔가 뭔가임
- 글쓴이
- 96.96
- 추천
- 0
- 댓글
- 12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865
- 2025-09-15 19:42:57
| ㅇㅇ | 사람이 그리워서 하는 게임인데말야 | 2025.09.15 19:47:08 |
| 가무자 | 다들 친구많아서글치뭐 나도 친구는 많이있어도 일주일정도 안들어온다고 뭐라안함 - dc App | 2025.09.15 19:48:56 |
| 96.96 | 혼자 누워서 멍때리다보면 눈물나고 그럼 | 2025.09.15 19:49:45 |
| 96.96 | 그냥 언제 들어오냐는 채팅이 보고싶었음 날 생각해주는 사람이 있으려나싶어서 | 2025.09.15 19:50:13 |
| 가무자 | @96.96 힘내려무나 브챗이원래어려움 - dc App | 2025.09.15 19:53:19 |
| 96.96 | 이제 곧 6개월 되어가는데 벌써부터 너무 외롭고 고독하구나 | 2025.09.15 19:53:58 |
| 가무자 | @96.96 너무 친구관계나 과몰입같은거에 연연할필요없어 그냥 없으면없는대로 만드는게 재밌는거구 외롭고 고독하면 친구더만들어서 사귀면댐 언젠간 다사라지더라 지금 외로운건 들어갔을때 볼사람이 없어서 맴돌다 꺼서그럼 친구주기적으로만들렴 - dc App | 2025.09.15 19:56:52 |
| 96.96 | @가무자 이미 많다고 생각해서 늘 초록불인 사람한테가서 놀다가 그사람 친구한테 친추하는데 이것말고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| 2025.09.15 19:59:00 |
| 가무자 | @96.96 이게임이 그게다긴한데.. 친추하고 대화하고 대화에는 한계가잇어서 다른친구들도 사귀는거고 게임월드나 월투하거나 뭐 그러다 과몰입해서 서로 애정 품앗이라도 하면서 재미를찾는수밖에 말수 적으면 그만큼 불리해지는게임 같기도해.. - dc App | 2025.09.15 20:03:30 |
| 96.96 | @가무자 내가 아싸찐따지먼 말은 그래도 걸려고 하는데 가끔 패싱 당할때도 있음... 내가 존중 못받고있다라는 걸 브챗하면서 좀 많이 겪은 듯 시발 갑자기 화 존나 난다 좆같내진쟈 | 2025.09.15 20:07:04 |
| 가무자 | @96.96 힘내렴브붕아 - dc App | 2025.09.15 20:09:26 |
| 96.96 | @가무자 가질수없다면다부순다씨발암흑진화브브ㅜㅇ이가간다 | 2025.09.15 20:10:3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