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사진/영상 9/16 사진번개 후기(나 사진 개못찍네)
- 글쓴이
- _법사_
- 추천
- 3
- 댓글
- 10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754
- 2025-09-15 17:40:45
| ㅇㅇ | 잘 찍었는데 배경을 너무 날렸다 실제 사진이면 노출값 때문에 피사계 심도 선택권이 없는데 브챗은 아니니까 대충 높게 줘서 배경도 살려 봐 | 2025.09.15 17:42:29 |
| 슈크림라때 | | 2025.09.15 17:43:01 |
| 스트로크 | | 2025.09.15 17:43:50 |
| 슈크림라때 | 내눈엔 다 예뻐 | 2025.09.15 17:44:06 |
| _법사_ | 확실히 배경들이 흐려지니까 아쉽긴 했는데 둘다 살리려니까 캐릭터가 확 죽어버리더라구요... 좀 더 연구해봐야겠음 | 2025.09.15 17:47:41 |
| 응애 | 포탈 누르자마자 팅겼는데, 현타와서 그냥 다른곳 갔음... - dc App | 2025.09.15 17:52:10 |
| _법사_ | | 2025.09.15 17:58:07 |
| _법사_ | 고마어 너밖에없어 | 2025.09.15 18:01:17 |
| _법사_ | 2025.09.15 18:01:23 | |
| ㅇㅇ1 | 112.149 | 2025.09.15 18:15:00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