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여기서 라이트 디폴트 on 이라는게 뭔 뜻임?
- 글쓴이
- 생선림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719
- 2025-09-15 17:08:32
| ㅇㅇ1 | 무슨 아바타 쓰는데 222.110 | 2025.09.15 17:10:19 |
| 생선림 | 마후유 | 2025.09.15 17:10:33 |
| 생선림 | 마후유랑 쉬폰 | 2025.09.15 17:10:51 |
| ㅇㅇ1 | @생선림 그래서 그런거네 https://gall.dcinside.com/mgallery/board/view/?id=vr&no=4516848&page=1 일단 공지글에서 라이트 디폴트란 무엇인가 보면 알거임 222.110 | 2025.09.15 17:11:24 |
| 기름참치 | 난 걍 짜증나서 vrc퍼리깔고 라이트디폴트픽스인가 그거 넣었음 | 2025.09.15 17:11:35 |
| ㅇㅇ1 | @생선림 쉬폰이면 아마 라이트 디폴트 ON 아바타일텐데 코마도 안써봐서 잘 모르겠네 222.110 | 2025.09.15 17:12:38 |
| 생선림 | @생선림 아 마후유는 off고 쉬폰은 on임? 쉬폰에 적용해봐야겠다 | 2025.09.15 17:17: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