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10미터선 20미터 충전선은 왜케 구린걸까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4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437
- 2025-09-15 14:20:02
- 218.48
| SenYan | 그정도면 콘센트 연장이 낫지않을까 - dc App | 2025.09.15 14:20:29 |
| ㅇㅇ | 콘센트를 달고 움직일순 없잖아 - dc App 218.48 | 2025.09.15 14:21:05 |
| 엘팡 | 나도항상 5m쓰는데 넘느려 | 2025.09.15 14:21:12 |
| 집에가고싶었다 | 길어질수록 손실이발생해서용 - dc App | 2025.09.15 14:25:5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