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운전할때 똥침놓는애들 다 조패고싶넹
- 글쓴이
- 엘팡
- 추천
- 0
- 댓글
- 12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430
- 2025-09-15 14:15:08
| ㅇㅇ | 과속하죠 | 2025.09.15 14:16:47 |
| 엘팡 | 해서도망쳐왓어 | 2025.09.15 14:17:18 |
| ㅇㅇ | @엘팡 고수 | 2025.09.15 14:17:39 |
| 엘팡 | 오늘도 살아돌아왓따..! | 2025.09.15 14:17:54 |
| ㅇㅔㄴ | 엑셀밟으면서 다른 한쪽발로 브레이크 살짝 툭 치면 브레이크등은 들어옴 | 2025.09.15 14:18:37 |
| ㅇㅔㄴ | 속도는 안줄고 | 2025.09.15 14:18:49 |
| ㅇㅔㄴ | 뒷차 기겁을해서 속도줄이는거보면 웃김 | 2025.09.15 14:19:05 |
| 엘팡 | ㅋㅋㅋㅋ짜증나서 톡톡밟긴하는데 엑셀밟으면서해도 문제없나보구나 | 2025.09.15 14:20:27 |
| ㅇㅔㄴ | 꿀팁이니 써먹으셈 그러면 대부분 뒷차가 추월하려고 차선옮기는데 내 앞쪽 가기전에 와셔액뿌리면 직빵임 | 2025.09.15 14:20:41 |
| 엘팡 | @ㅇㅔ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웃기네 | 2025.09.15 14:21:54 |
| ㅇㅇ | 그런애잇으면운전할때 신경쓰여 죽겠음 | 2025.09.15 14:23:45 |
| 엘팡 | 진짜루요;;;왜그러느지모르겟서 | 2025.09.15 14:25:3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