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도와줘 원래 여기에 VRCFaceTracking 아이콘이 떠야하는거잖아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425
- 2025-09-15 14:10:14
- 112.151
| lia | 페이셜 에셋 넣었나요 | 2025.09.15 14:11:18 |
| 낭만고 | 아바타메뉴에없는거면 아바타에 안들어간것 같은데 .. | 2025.09.15 14:11:18 |
| lia | 아바타메뉴에 없는거보면 안넣은거같은데 | 2025.09.15 14:11:45 |
| ㅇㅇ | 아바타에 적용을해야지 | 2025.09.15 14:12:57 |
| ㅇㅇ | @lia 님아 이거 아니에요? ㅠㅠㅠ 사진 새로 올렸어요 112.151 | 2025.09.15 14:15:45 |
| ㅇㅇ | 적용 한거같은데 메뉴에 4개 항목 다있는데 인게임 가보니까 없어요 ...ㅠㅠ 112.151 | 2025.09.15 14:19:27 |
| ㅇㅇ | 혹시 아바타에 들어간건지 아닌지 어디서 보나요 ..? 112.151 | 2025.09.15 14:20:05 |
| 낭만고 | 그냥.. 페이스트래킹아이콘없어서 .. 없다구했엉 페이셜샵에서 주는 적용법 다시해보는게 좋을것같은뎅 .. | 2025.09.15 14:23:21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