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깔루아 삿어 치킨도포장해가는중 으흐흐
- 글쓴이
- 엘팡
- 추천
- 0
- 댓글
- 14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403
- 2025-09-15 13:49:02
| ㅇㅇ | 왜 그런 선택을..깔루아는 나중에 먹고 맥주라도 사가죠 121.180 | 2025.09.15 13:49:19 |
| 엘팡 | 아. | 2025.09.15 13:49:33 |
| 엘팡 | 그럼 이건 안주 안먹어 ? | 2025.09.15 13:56:01 |
| 몰망 | 깔루아 엄청 단데 | 2025.09.15 13:57:52 |
| 엘팡 | 그냥 치킨다먹구 쌩으로 머거야겟네 | 2025.09.15 13:59:46 |
| ㅇㅇ | 깔루아는 원래 케이크 이런거나 견과류같은 디저트가 나아 | 2025.09.15 14:01:02 |
| 엘팡 | 아나 ㅠㅜ생각을못햇메 | 2025.09.15 14:04:52 |
| ㅇㅇ | 치킨은 나도 진짜 생각못했네 | 2025.09.15 14:05:21 |
| ㅇㅇ | 2025.09.15 14:09:46 | |
| 끼리 | 깔루아 초콜릿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초콜릿 사가 | 2025.09.15 14:15:25 |
| 엘팡 | 집와버렷어 낼은사오께 | 2025.09.15 14:15:59 |
| 엘팡 | @ㅇㅇ 술이다보니그냥사왓는데.. | 2025.09.15 14:16:10 |
| 끼리 | @엘팡 | 2025.09.15 14:16:14 |
| 엘팡 | 머야왜갑자기낼름거려 주글래 | 2025.09.15 14:16: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