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겜 취향 안맞는거랑 별개로 이리는 겜을 ㅈㄴ 못만들엇어
- 글쓴이
- 나루미
- 추천
- 0
- 댓글
- 1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329
- 2025-09-15 12:55:11
| 슈거 | 뭔가 많이 추가 되기는 했음.. | 2025.09.15 12:55:49 |
| 집에가고싶었다 | 이닌데아닌데아닌데아닌데아닌데아닌데 - dc App | 2025.09.15 12:55:53 |
| 나루미 | ㄹㅇ 그냥많이면 몰라 ㅈㄴㅈㄴㅈㄴ많이 | 2025.09.15 12:57:11 |
| 매장 | 너지금이터널리턴을욕하는거냐\ | 2025.09.15 12:57:17 |
| 나루미 | 이리는망햇어. | 2025.09.15 12:57:30 |
| 나루미 | 나 베타시절 밤6시에 서버열리는거 기다리면서한 베타팔육이다. | 2025.09.15 12:57:56 |
| 슈거 | 그렇게 추가되고 첨 할때도 뭐지 이게 싶은 생각은 들었어 하이퍼루프였다가 날이 지나면 날라댕기는걸로 바뀌고... | 2025.09.15 12:58:03 |
| 고래토리7 | ㄹㅇ 똥겜ㅋㅋ | 2025.09.15 13:00:10 |
| 은솔화 | | 2025.09.15 13:00:37 |
| 나루미 | 직관성이 너무 떨어져 알아야할 잔정보가 너무 많아 | 2025.09.15 13:01:33 |
| 나루미 | 망햇다망햇어 | 2025.09.15 13:01:4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