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진짜 몸이 왜 이렇게 안좋지
- 글쓴이
- 나루미
- 추천
- 0
- 댓글
- 20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325
- 2025-09-15 12:52:26
| ㅇㅇ1 | 임신입니다 116.33 | 2025.09.15 12:53:31 |
| 인간실격짐승도실격 | 임신했네 ㅇㅇ | 2025.09.15 12:53:34 |
| 집에가고싶었다 | 감기에요 그거 - dc App | 2025.09.15 12:53:44 |
| 슈거 | 짤녀 이마에 손 얹어놓기 | 2025.09.15 12:54:04 |
| 생귤차 | 병원에선 뭐래 | 2025.09.15 12:54:19 |
| ㅇㅇ | 비타민 챙겨먹고 푹 자 | 2025.09.15 12:54:42 |
| 나루미 | 아닌거같은데!! | 2025.09.15 12:55:43 |
| 나루미 | 아냐.. | 2025.09.15 12:55:46 |
| 나루미 | 근데 목도안붓고 코도안막히고 기침도안하는데? | 2025.09.15 12:55:59 |
| 나루미 | 개뜨거워 | 2025.09.15 12:56:03 |
| 나루미 | 병원 안가밧어 내 생활패턴으로 병원 가려면 몇만원 내고 응급실 가야함 | 2025.09.15 12:56:19 |
| 나루미 | ㅠㅠ 웅 | 2025.09.15 12:56:27 |
| 파란색맛 | 아우 힘내라우... - dc App | 2025.09.15 12:56:38 |
| 집에가고싶었다 | @나루미 몸살감기라고 한단다 브붕아! 그냥두면 시간지날수록 안좋아지니 약먹고 자는게 좋은거란다! - dc App | 2025.09.15 12:56:41 |
| 슈거 | 뜨거운거 확인하고 찬물에 적신 다음에 적당히 물기 짜낸 수건 이마에 얹어주기 | 2025.09.15 12:56:41 |
| 나루미 | 힘낸다이..! | 2025.09.15 12:56:46 |
| ㄹㄹ | 감기?? ㅠㅠ몸저심해 | 2025.09.15 12:57:02 |
| 생귤차 | 그래도 낮에 일어나서 가야지..아님 걍 몇만원내도대고.. | 2025.09.15 12:57:16 |
| 나루미 | 몰루 ㅠㅠ | 2025.09.15 12:58:46 |
| 미로 | | 2025.09.15 13:03:4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