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난 사람하구 친해지는거 못하겟다..
- 글쓴이
- 나루미
- 추천
- 0
- 댓글
- 14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316
- 2025-09-15 12:48:25
| 집에가고싶었다 | ㄱㄷ - dc App | 2025.09.15 12:49:04 |
| ㅇㅇ | 취향안맞는겜 친구랑하겠다고 반억지로하기 << 힘듬… | 2025.09.15 12:49:30 |
| 엘팡 | 진자로.. 저도 말재주가없어서 공통주제업으면 힘들더라구요 | 2025.09.15 12:49:49 |
| 나루미 | | 2025.09.15 12:50:13 |
| 집에가고싶었다 | @나루미 | 2025.09.15 12:50:25 |
| ㅇㅇ | 나랑 롤 하자 | 2025.09.15 12:50:42 |
| 나루미 | 진짜 해보려고 색안경끼고 봐도 재미업는거에서 안그치고 넘 억지로 하는 느낌 | 2025.09.15 12:50:48 |
| 나루미 | | 2025.09.15 12:51:00 |
| 나루미 | 조아! | 2025.09.15 12:51:07 |
| 파란색맛 | ㄹㅇ 주제 가 안맞으면 너무 대화 하기 빡셈 끄아악 이런 내가 싫다아 - dc App | 2025.09.15 12:51:20 |
| 토템 | 그럼그냥느어서술이나먹지머 | 2025.09.15 12:51:29 |
| 나루미 | | 2025.09.15 12:52:48 |
| 나루미 | | 2025.09.15 12:52:59 |
| 파란색맛 | @나루미 | 2025.09.15 12:56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