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아바타 본 위치를 옮겻는데 업로드 창만 가면 위치가 초기화댐...
- 글쓴이
- 달콤하우스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221
- 2025-09-15 11:41:54
| ㅇㅇ1 | 뭐 어디서 문젠지 알려면 사진을 줘야.. 112.147 | 2025.09.15 11:42:57 |
| 이뀨립스 | fbx휴머노이드 세팅도바꿨니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 | 2025.09.15 11:43:34 |
| 달콤하우스 | 그게..머징.... - dc App | 2025.09.15 11:43:45 |
| 달콤하우스 | 기다려바 찍어볼게 - dc App | 2025.09.15 11:43:56 |
| 양머리국밥 | 유니티 자정작용이라 쩔 수 업는듯? | 2025.09.15 11:44:07 |
| 슈거 | 2025.09.15 11:45:54 | |
| 이뀨립스 | @달콤하우스 https://gall.dcinside.com/mgallery/board/view/?id=vr&no=5020232&page=1 이걸보도록 | 2025.09.15 11:54:03 |